“그는 ○○한 느낌...” 일본인들이 직접 밝힌 시미켄 인지도 (영상)

2019-02-16 17:50

add remove print link

한국 팬들에게 일본 내 인지도 알려주겠다며 인터뷰 영상 공개한 시미켄
시미켄을 알고 있는 일본인들은 SNS 언급하며 “멋진 사람이다”라고 말해

유튜브 'TV시미켄'

일본 AV 배우 시미켄이 한국 팬들에게 일본 내 인지도를 공개했다.

16일 일본 성인 영상(AV) 배우로 유명한 시미즈 켄(清水健, 일명 시미켄)이 '일본인들이 생각하는 시미켄'이라는 영상을 유튜브에 게재했다. 그는 "한국 구독자들에게 제 일본 인지도를 알려드리기 위해 인터뷰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시미켄이 게재한 인터뷰 영상에서는 많은 일본인이 그를 알고 있었다. 한 일본 여성은 "굉장히 유명한 사람이다"라며 "변태같지만 사람이 밝아서 기분이 나쁘지 않다"고 대답했다. 그는 "시미켄은 상큼한 느낌이고 여성이 기분 나쁠 만 한 일을 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일본 남성 2명은 시미켄이 "남자 배우 중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말했다. 이들은 "유머가 있고 마초 같은 이미지"라고 시미켄을 설명했다. 여자친구와 함께 인터뷰에 응한 일본인은 "모르는 사람이 없다"며 "섹시하고 멋있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인터뷰에 응한 일본인 대부분이 시미켄을 "멋지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 여성은 "시미켄이 이케멘(멋진 남자) 랭킹에도 올라가 있다"며 "이 사람 말을 듣고 안심했던 적이 많다"고 말했다.

많은 일본인들이 시미켄과 관련해 SNS 활동을 언급했다. 한 일본인은 "시미켄은 세상의 편견을 깨준 사람 같다"고 말했다. 그는 "시미켄 SNS를 보면 '아 그렇구나~'라고 느낄 때가 매우 많다"며 "프로페셔널한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6일 시미켄은 유튜브 채널 'TV시미켄'을 개설하며 한국 활동을 시작했다. 시미켄 유튜브 채널은 개설한 지 약 10일 만에 구독자 수 약 25만 명을 모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