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럽스타그램 아냐?” '썸바디' 서재원-나대한이 같은 날 SNS에 올린 사진

2019-02-17 10:40

add remove print link

'썸바디'에서 한선천 씨와 최종 커플이 됐던 서재원 씨
서재원-나대한 씨, 같은 날 인스타그램에 서로 사진 업로드해

'썸바디' 서재원 씨와 나대한 씨가 올린 글에 SNS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6일 Mnet 예능프로그램 '썸바디' 출연자 서재원 씨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과거 KTX를 타고 둘만의 부산 여행을 떠났던 나대한 씨와 서재원 씨가 나왔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폴라로이드 사진 못찾겠어욥 ㅠ 대신 무궁화호타고 부산가는 ????토끼두마리????

서재원 Man In The Mirror ????(@seojamzzz)님의 공유 게시물님,

서재원 씨는 "폴라로이드 사진 못 찾겠어요"라며 "대신 무궁화호 타고 부산 가는 토끼 두 마리"라는 글을 함께 남겼다.

이후 같은 날 나대한 씨 인스타그램에도 사진 두 장이 올라왔다. 부산 여행에서 서재원 씨와 함께 찍었던 폴라로이드 사진과 셀카 사진이었다. 나대한 씨는 "최고 좋았던 날"이란 말을 남겼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최고 좋았던 날????

나대한 Daehan Na(@xxnadae)님의 공유 게시물님,

나대한 씨는 '썸바디'에서 서재원 씨를 향한 호감을 표현했다. 또 최종 선택 역시 서재원 씨를 골랐다. 그러나 서재원 씨는 다른 출연자, 한선천 씨를 선택하며 최종 커플이 돼 서재원-나대한 커플을 응원했던 팬들에게 아쉬움을 줬다.

Mnet '썸바디'
Mnet '썸바디'

한편 '썸바디' 최정남 PD는 최종 커플 근황을 묻는 말에 "선천 씨와 재원 씨는 워낙 서로 애틋했기 때문에 아직도 여전히 애틋하게 지내고 있다고 들었다"고 했다.

그러나 같은 날 나란히 서로의 사진을 올린 서재원-나대한 씨를 본 SNS 이용자들은 "뭐지?", "이건 럽스타그램이 분명하다", "암만 봐도 현실에선 서재원과 나대한이 연애 중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