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유저'로 유명한 지코가 공개한 새 폰 인증샷

2019-02-26 10:0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25일 인스타그램에 휴대폰 바꾼 사실 공개한 지코
갤럭시 S10+ 정식 출시일 전 인증샷 공개해

이하 지코 인스타그램
이하 지코 인스타그램

가수 지코가 새 휴대폰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지코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피드에 짧은 영상을 올렸다. 두 영상에는 갤럭시 S10+ 전원을 켜는 장면이 담겨있다. 기종 색상은 세라믹 화이트였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ZICOXGalaxyS10 #ZICO #KOZ #galaxys10 #Galaxy_FanParty #cantwait @samsungmobile @koz_entofficial

지아코(@woozico0914)님의 공유 게시물님,

지코는 스토리 영상에서 "다들 알자나..? 나 갤럭시 유저인 거 (As you all know..? I’m a Galaxy user)"라는 문구를 덧붙였다. 그가 갤럭시 3, 갤럭시 노트 3, 갤럭시 노트 5, 갤럭시 노트 8을 꾸준히 사용해온 갤럭시 유저라는 사실은 이미 팬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공개된 영상에 등장한 갤럭시 S10+ 기종은 정시 출시 이전 모델이다. 삼성전자가 주최하는 '갤럭시 팬 파티' 총괄 디렉터를 맡은 지코는 해당 기종을 미리 제공받은 것으로 보인다.

이하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하 삼성전자 홈페이지

'갤럭시 팬 파티'는 삼성전자 갤럭시 팬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축제다.

지코 이외에도 여러 아티스트가 크리에이터로 참석한다. 갤럭시 팬 파티는 오는 28일 부산을 시작으로 광주(3월 2일), 서울(3월 8일), 대전(3월 15일), 대구(3월 16일) 일정으로 열릴 예정이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