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옥션

3월 4일 월요일, 딥티크•에스티로더•헤라 ‘대박할인’받는 방법

2019-02-28 16:30

add remove print link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도 50% 할인
월요병 극복을 위한 '먼데이옥션'

KBS2, 1박 2일
KBS2, 1박 2일

일요일 저녁, 출근과 등교를 앞둔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월요병의 저주가 엄습하는 시간이다. 특히 다가올 월요일은 많은 학생들이 긴 방학 끝에 개강을 앞두고 있는 날이기도.

연합뉴스 TV
연합뉴스 TV

“월요병 해결법은 정말 없을까?”

오늘은 직장생활 N년차 기자가 월요병을 극복할 수 있을만한 ‘꿀정보’를 가져왔다. 이 정보는 월요일에 알게 되면 늦을지도 모른다. 바로 오픈마켓 ‘옥션’에서 매주 월요일에만 펼쳐지는 ‘먼데이옥션’ 프로모션이다.

‘먼데이옥션’은 월요병을 극복할만한 강력한 혜택들로 무장했다. 특히 평소 백화점 명품 뷰티 브랜드에 관심이 많았다면 다가오는 월요일 프로모션을 주목해보자.

옥션
옥션

3월 4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는 첫 프로모션에는 딥티크, 에스티로더, 헤라의 제품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해외여행 ‘필구템’으로 불리는 딥티크 향수는 15%, 명품 화장품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에스티로더 대표 제품은 18%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헤라의 ‘제니립스틱’ 4종 특별세트도 10%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화장품/향수 10% 할인쿠폰’과 ‘딥티크, 에스티로더, 헤라 브랜드 15% 중복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사은품도 챙길 수 있다는 팁도 미리 알아두자.

옥션
옥션

딥티크 향수를 구매하면 여행용 10ml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헤라는 ‘블랙쿠션 립팔레트 증정 특별세트’ 구매자에겐 손거울을, ‘선메이트 엑설런스 특별세트’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USB를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월요일 피곤을 이겨내기 위한 카페인 충전도 반값으로 해결해보자. 단 하루간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를 5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폰에 알람 설정을 해두고, 다가오는 3월 4일 월요일 오전 10시 네이버 검색창에 ‘먼데이옥션’을 검색하자. 매일 소문으로만 듣던 특가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옥션
옥션

‘먼데이옥션’은 3월 매주 진행된다. 3월 11일에는 일룸, 3월 18일에는 한샘 제품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독자라면 알람 설정은 필수겠다.

home 김종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