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JYP 이사가 됐는데...” 2PM 닉쿤 근황

2019-03-04 14:50

add remove print link

그룹 2PM 멤버 닉쿤,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서 근황 전해
닉쿤 “난 2PM에서 파트가 제일 없는 멤버인데...”

뉴스1
뉴스1

그룹 2PM 멤버 닉쿤이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서 근황을 전했다.

닉쿤은 4일 오후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 출연해 "지금 JYP 이사가 됐는데, 크게 하는 건 없다"고 말했다. 김숙 씨는 "나랑 비슷한 것 같다"며 "우리 회사에 송은이 씨가 대표고, 내가 이사다"라며 웃었다.

닉쿤은 최근 솔로 앨범을 발표한 것 관련해 "난 2PM에서 파트가 제일 없는 멤버인데 콘서트에서 팬 분들에게 '멤버들이 (군대에) 가 있는 동안 외롭지 않게 열심히 하겠다. 솔로를 내겠다'고 약속했다"며 "이번 앨범은 팬들과의 약속이다. 풀로 활동하려고 하는 게 아니라 선물"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래도 성의 없게 내는 건 아닌 것 같아서 열심히 했다"며 "첫 앨범인데 제대로 해야할 것 같아서 자작곡으로 채웠다"고 말했다.

닉쿤은 "이번 솔로 앨범 노래들이 전부 영어로 돼 있다"며 "한국을 비롯해 다른 나라에서도 발표할 거라고 해서 그렇게 제작했다. '엄브렐라'는 팬송이라서 태국,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등 5가지 버전이 있다"고 전했다.

닉쿤은 "이번 앨범 만들면서 '내가 노래를 할 수 있구나'를 깨달았다"며 "솔직히 항상 2PM에서 노래 잘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약간 무섭고 두려웠다. 앞에 나와서 노래 부르는 게 불안하고 무서웠다"고 덧붙였다.

닉쿤은 데뷔 11년 만인 지난 2월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Lucky Charm'은 닉쿤의 달콤한 목소리와 감성적이고 따스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