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이용섭 광주시장, SWEET 2019 하늘바람땅에너지전 개막식 참석

기사 본문

  • • 20개국 222개사 500개 부스 운영…해외 바이어 대거 참여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13일 오후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 ‘ SWEET 2019하늘바람땅에너지전 개막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광주광역시 제공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13일 오후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 ‘SWEET 2019하늘바람땅에너지전 개막식’에 참석해 장휘국 광주시교육감, 장재성 광주시의회 부의장, 김종갑 한전사장, 윤병태 전남도 정무부지사 등 내빈들과 테이프커팅식을 하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13일 오후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 ‘SWEET 2019 하늘바람땅에너지전 개막식’에 참석해 테이프커팅식 후 장휘국 광주시교육감, 김종갑 한전사장, 윤병태 전남도 정무부지사, 최규하 한국전기연구원장 등 내빈들과 함께 전시장을 둘러보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13일 오후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 ‘SWEET 2019 하늘바람땅에너지전 개막식’에 참석해 김종갑 한전사장, 윤병태 전남도 정무부지사, 최규하 한국전기연구원장 등 내빈들과 함께 전시장을 둘러보며 활짝 웃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과 장휘국 광주시교육감이 13일 오후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 ‘SWEET 2019 하늘바람땅에너지전 개막식’에 참석해 광주시 부스에 마련된 수소차 넥소 챠량을 시승하며 엄지를 들어보이고 있다.

히 행사는 광주시와 전남도가 공동 주최하고 KOTRA, 한국에너지공단, 김대중컨벤션센터가 공동주관하는 이번 전시회는 15일까지 3일 간 태양광, 풍력, 해양 소수력, 이차전지, 수소, 스마트그리드, 전력, 발전플랜트 등 에너지 신기술과 최신 정보를 선보인다.

또 한국전력공사, 한국가스공사, 한전KDN, 한전KPS 등 에너지 공기업과 신성이엔지, OCI파워 등 신재생에너지 대표 기업을 비롯해 전세계 222개사가 참여해 500개 부스를 운영한다.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호남 취재본부입니다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