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청소년재단, '청소년 프로그램 공모사업' 접수

2019-03-14 09:43

add remove print link

지역사회 청소년단체 및 법인의 역량향상.
청소년 주도의 활동 기대.

경기 고양시(시장 이재준) 청소년재단은 3월 31일까지 ‘2019년 청소년프로그램 공모사업’을 접수한다.

고양시청
고양시청

이번 2차 공모사업은 신청자격을 비영리 법인 및 단체(청소년 법인, 단체 포함), 사회적 협동조합 등으로 확대해 청소년들을 위한 생활밀착형 프로그램을 발굴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오는 15일 토당청소년수련관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신청 가능한 활동영역은 ▲모험(도전활동) ▲청소년 주도의 지역사회 문제 해결 ▲환경 및 과학 ▲진로 ▲문화예술 등으로 구분돼 있으며, 청소년 보호와 안전은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취약계층, 다문화, 장애청소년 등의 활동 장려, 위기·보호청소년들의 지원으로 구분돼 있다.

신청된 공모 프로그램은 지역사회 청소년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자세한 신청방법은 고양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www.gcy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양시청소년재단 박윤희 대표이사는 “2차 공모사업은 신청자격을 확대한 만큼 지역사회의 숨어있는 양질의 청소년프로그램이 공모사업을 통해 재단과 함께 동반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2차 공모사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청소년재단(☎031-810-4006)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