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진, 여행과 비즈니스 출장을 자주 다니는 사람들을 위한 GMT 시계 론칭

2019-03-15 11:10

add remove print link

콘퀘스트 V.H.P. GMT 플래시 세팅
스마트폰 플래시 신호를 통해 홈타임과 트래블타임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론진에서 혁신적인  GMT 시계가 론칭됐다. 사진제공 / 론진
론진에서 혁신적인 GMT 시계가 론칭됐다. 사진제공 / 론진
스위스 워치 메이킹 브랜드 론진은 GMT 시계에서의 가성비 갑 타임피스를 선보인다. 지난해 바젤에서 선보였던, 콘퀘스트 V.H.P. GMT 플래시 세팅은 정확성과 편리성을 한 번에 선사하는 타임피스로 시계 애호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2017년 선보인 론진의 콘퀘스트 V.H.P. 컬렉션에서 GMT라인이 추가되어 출시된 콘퀘스트 V.H.P. GMT 플래시 세팅은 기존 콘퀘스트 V.H.P.가 가진 탁월한 정확성을 그대로 가지고 있는 시계이다.

콘퀘스트 V.H.P. 컬렉션의 무브먼트는 아날로그 시계(± 5초/년)의 높은 정밀도와 함께 충격 또는 자기장에 노출 된 후 GPD(gear position detection: 기어 위치 검출) 시스템을 이용한 핸즈의 재 설정 능력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매력적인 기능에 퍼페츄얼 캘린더, E.O.E. 와 E.O.L. 기능까지 더해져 쿼츠시계에 있어서 혁명을 이뤄내었다. 최고의 스포츠 라인인 콘퀘스트의 진정한 본질 속에서 높은 기술력과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제공한다.

스포티하면서 우아한 콘퀘스트 V.H.P. GMT시계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타임피스이다. 이 타임피스는 워치 메이킹 전통을 따르는 수동적인 방법으로도 타임존 변경이 가능할 뿐 아니라, 스마트폰의 플래시의 번쩍임을 사용하는 스마트 ‘플래시 세팅’ 시스템이라는 것을 사용하여 쉽게 타임존을 변경시켜준다.

이 시스템은 사용자의 스마트폰을 통해서 이루어지며, 사용자가 다운받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이루어진다. 와이파이나, 블루투스와 같은 외부와의 접속은 필요하지 않다. 스마트폰의 플래시 빛이 분사되는 순서를 통해서 정보는 어플리케이션에 기록되며, 시계 다이얼 12라는 숫자에 숨겨져 있는 아주 작은 구멍을 통해서 빛이 들어가게 된다. 이 시간 변경 기능은 놀라운 또 다른 혜택을 선사한다. 사용자들이 세계 어디에서나 편하게 홈 타임과 트래블 타임을 한 번의 크라운 푸시로 단순하게 확인할 수 있게 한다. 이 타임피스는 시계의 정확성과 사용자의 경험 두 가지 측면에서 혁신을 선사한다.

콘퀘스트 V.H.P. GMT플래시 세팅 모델은 41㎜와 43㎜로 출시되며, 블루, 카본, 실버, 블랙 다이얼로 이루어져있다. 또한, 이 제품은 스틸 혹은 블랙 PVD 브레이슬릿 혹은 블루/블랙 러버 워치 스트랩 선택이 가능하여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3월 15일부터 론진의 콘퀘스트 V.H.P. GMT 플래시 세팅 모델은 전국 론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31일까지 콘퀘스트 V.H.P.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론진의 목 베개를 증정한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