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테스트 기사.

    • • '프로듀스 X 101' 첫 타이틀곡 센터 추정 멤버에 대해 제작진 측이 입장을 전했다.20일 스포
    곰TV, Mnet '프로듀스 X 101'

    '프로듀스 X 101' 첫 타이틀곡 센터 추정 멤버에 대해 제작진 측이 입장을 전했다. 

    20일 스포츠조선은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프로듀스 X 101' 시즌 타이틀곡 '_지마' 센터가 손동표로 결정됐다"라고 단독 보도했다. 매체는 "손동표가 미야와키 사쿠라, 이대휘, 최유정 씨에 이어 4번째 시즌 타이틀곡 센터로 활동하게 된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손동표 군과 관련해 '프로듀스 X 101' 제작진 측은 "센터는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라며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프로듀스 X 101'은 기존과 다른 방식으로 센터를 선발한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지금까지는 출연 연습생들 의견을 종합해 센터를 선정했지만, 올해는 홈페이지에 공개된 A반 15명 중 국민 프로듀서 투표로 센터가 결정된다.


    손동표 군은 DSP 미디어 소속으로 타이틀곡 센터 평가 영상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난 4일 Mnet 측이 포털사이트에 공개한 평가 영상 중 손동표 군이 포함된 영상 조회수가 가장 높았다. 영상 댓글에도 손동표 군이 언급됐다.

    '프로듀스 X 101'은 과거 활동했던 것으로 알려진 그룹 빅톤 등이 출연한다고 밝혀져 주목을 받았다.



    ssongyy1 syy_n@naver.com44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