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반성했을까?” 사건 이후 지금까지 승리가 했던 말들

2019-03-20 08:10

add remove print link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잘못을 모두 타인에게 돌린 승리
카카오톡 대화방에 함께 있던 친구들을 탓하기도

ⓒ위키트리 디자이너 김이랑
ⓒ위키트리 디자이너 김이랑

가수 승리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여러 의혹을 부인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잘못을 모두 타인에게 돌리는 듯한 발언을 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9일 '시사저널'은 성매매 알선, 해외원정 도박 등의 의혹을 받는 승리와의 인터뷰를 보도했다. 승리는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지금 이 모든 사건은 카카오톡 대화 내용들로부터 시작된 거 아니냐"라며 얘기를 시작했다.

그는 "(카카오톡에서) 우린 아무것도 모르고 바보들끼리, 친구들끼리 허풍 떨고 허세 부린 것"이라며 경찰 유착 등의 의혹을 해명했다. 그는 또 "저런 놈들이랑 어울리고 저런 짓을 하지 말았어야 했는데…"라며 책임을 친구들에게 돌리기도 했다.

승리는 사업파트너였던 김 모 대표와의 카톡으로 성매매 알선·해외 원정도박 의혹이 불거지기도 했는데, 그는 김 대표가 "사기꾼"이라 주장하며 그와 관련된 모든 의혹도 부인했다.

승리는 지난 11일 인스타그램에 은퇴 선언을 하며 처음 공식 입장을 밝혔었다.

그는 "제가 이 시점에서 연예계를 은퇴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국민 역적으로까지 몰리는 상황", "YG와 빅뱅 명예를 위해서라도 저는 여기까지인 것 같습니다" 등의 말을 글로 적어 "반성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는 지적을 받기도 했다.

승리는 오는 25일 입소가 예정되어 있었으나, 지난 18일 입영 연기 신청을 해 병무청 심사를 기다리고 있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