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기장군정신건강복지센터와 업무 협약 체결

2019-03-26 23:53

add remove print link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26일기장군정신건강복지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제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26일기장군정신건강복지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26일기장군정신건강복지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조상원, 이하 동부산폴리텍)가 26일 기장군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박선철)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 협약은 동부산폴리텍 조상원 학장 등 3명과 기장군정신건강복지센터 박선철 센터장 등 5명 등 총 8명이 참석하였으며, 재학생 및 교직원의 건강한 정신건강 관리를 위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캠페인 진행에 협의함과 동시에 지속적인 유대강화로 건강한 지역사회 구성원 양성을 약속했다.

특히 이날 업무 협약의 연장선으로 재학생 대상의 ‘기장군정신건강복지센터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심리상담센터’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재학생 60여 명이 참여하는 등 많은 호응을 받았다.

조상원 동부산폴리텍 학장은 “오늘의 업무 협약은 우리 재학생들에게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매월 캠퍼스에 방문하여 다양한 심리검사를 통해 재학생들의 심리상태와 정신건강을 진단해주시기로 한 기장군정신건강복지센터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업무협약 체결 소감을 밝혔다.

향후 동부산폴리텍은 ‘기장군정신건강복지센터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심리상담센터’를 월 1회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여 건강한 산업인력을 양성, 지역 사회에 기여할 계획이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