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피부 장벽 강화’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 출시

2019-03-29 10:10

add remove print link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 락토 스킨 콤플렉스 함유
동물성 원료 등 제외 7 free 포뮬라

일리윤이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 락토 스킨 콤플렉스 등이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사진/아모레
일리윤이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 락토 스킨 콤플렉스 등이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사진/아모레

아모레퍼시픽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을 담은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는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인 락토 스킨 콤플렉스TM(Lacto Skin ComplexTM)을 함유한 초 밀착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다.

락토 스킨 콤플렉스는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는 효과를 선사하는데 해당 성분은 아모레퍼시픽이 특허로 보유한 녹차 유래 유산균을 활용해 개발됐다.

유산균을 피부에 바르는 것처럼 약간의 점도가 느껴지는 유화 타입 에센스는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로 피부에 초 밀착돼 끈적임 없는 텍스처와 산뜻한 향을 부여한다.

또 윤콤플렉스와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돼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고 피부에 활력을 준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고 동물성 원료 등을 제외한 7 free의 포뮬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home 권가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