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2019년 주요사업 설명회 개최

2019-04-22 15:20

add remove print link

(주)플렉시마인드-진흥원-미래에셋대우 3자 간 Pre-IPO협약식도 함께 열려

(재)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탁용석)이 2019년 주요사업 설명회를 23일 오후 2시 광주CGI센터 3층 영상시사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을 비롯하여 문화 콘텐츠, 정보통신산업, 창업지원 3대 분야의 8개 주요 지원사업과 인공지능중심 산업융합집적단지 조성사업, 투자진흥지구 지원시설 조성사업 등 대형 국책사업들의 추진방향과 일정 등을 한자리에서 쉽게 설명하고 기업들의 사업신청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진흥원의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을 통해 30억의 투자를 유치하고 작년 3억의 매출과 신규고용 14명을 창출하는 성과를 올린 ㈜플렉시마인드의 성공사례 발표를 시작으로 2019년 진흥원 주요 지원사업 소개, 투자진흥지구 지원사업(첨단실감제작클러스터 및 전일빌딩 등) 소개, 각 사업별 담당자와 1:1 상담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설명회 외에도 ㈜플렉시마인드, 미래에셋대우, 진흥원이 3년 내 해당 기업의 상장을 목표로 투자와 지원을 약속하는 Pre-IPO 협약식도 함께 개최한다.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탁용석 원장은 “지역의 ICT와 문화콘텐츠 산업 관계자들과 예비창업자 등 현장 소통을 통해 지원사업과 대형 국책사업의 추진방향을 안내하는 자리”라며 “지원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관련 기업의 관계자는 물론이고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업설명회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을 참조하거나 전화 062-223-1256으로 문의하면 된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