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다 얼마야??” 박재범이 생일에 받은 '현금 케이크' (영상)

2019-04-25 14:20

add remove print link

25일 생일 맞은 박재범 인스타에 올라온 영상
박재범 '현금 케이크', 만드는 방법 눈길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Dank MV Out Now -Chosen1 YT Doc drops May 1st -World Tour Dates dropping soon -Got projects with @yultron and @hitboy @ -The Road Less traveled Dropping soon -R&b album coming this fall - - Bday mood be like....

Jay Park / 박재범 ($hway bum)(@jparkitrighthere)님의 공유 게시물님,

25일 생일을 맞은 가수 박재범(32) 씨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케이크가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박재범 씨는 누군가의 권유로 케이크에 꽂혀있는 메달 모양 물체를 잡아당긴다.

박재범 씨는 메달에 현금이 줄줄이 딸려 나오자 "오마이갓"이라 외치며 환호했다. 박재범 씨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지인들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로 보인다.

박재범 씨 인스타그램
박재범 씨 인스타그램

이 케이크는 'Money Cake(머니 케이크)'라고 불린다. 지폐 여러 장을 테이프로 연결해 박스에 담고 케이크 속에 지폐가 담긴 박스를 고정해 만든다.

유튜브, Odette PM

지난 2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겨운-김우림 부부가 부모님에게 현금 박스를 선물했다.

김우림 씨는 휴지 박스에 휴지 대신 지폐를 담아 시어머니를 놀라게 했다. 그는 "요즘에는 현금으로 꽃도 만들고 하는데 돈만 드리는 것보다 이벤트로 휴지 박스를 만들기로 했다"며 "5만 원만 나오다가 1000원짜리도 나오는 게 반전"이라고 말했다.

이하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이하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