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매출 줄어 생존 걱정해야 한다” 임블리가 새로 올린 글

2019-04-29 14:10

add remove print link

약 2주 만에 SNS에 장문의 글 올리며 소식 전한 '임블리' 임지현
“생존을 걱정해야 한다”며 팬들에게 용서 구해

이하 임지현 씨 인스타그램
이하 임지현 씨 인스타그램

온라인 쇼핑몰 '임블리' 상무 임지현 씨 SNS에 새로운 글이 올라왔다.

29일 임지현 씨는 장문의 글을 올리며 최근 심경을 전했다. 지난 16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긴 해명 영상 이후 첫 게시글이다.

임 씨는 "고객님들은 점점 실망과 함께 떠나고 한때 VVIP던 고객님은 대표적인 안티 계정을 운영하신다"며 "저희 제품을 파는 유통사는 고객 항의로 몸살을 앓고 회사 매출은 급격히 줄어 생존을 걱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왜 이렇게 됐는지 저는 잘 알고 있었을지도 모른다"며 "인정하고 싶지 않았고 시간이 지나면 해결된다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임지현 씨는 "'그래도 잘 팔리는데, 그래도 소통하고 얘기하면 말이 통하는데, 우리는 서로 오랫동안 봐온 블리님들인데, 나를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은데, 그 정도는 이해해주시겠지' 하며 저도 모르게 오만한 생각을 했다"고 고백했다.

임 씨는 "제 잘못을 인정하고 용서를 구했어야 했는데 바보처럼 수습이, 이 사업의 안정이 먼저라고 숨어있었다"며 "염치없이 감히 용서를 구한다"고 했다.

그는 "영원히 다시 신뢰를 찾지 못할 것 같은 두려운 이 시간 마음속 깊은 곳에서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며 글을 마쳤다.

임지현 씨는 남편인 박준성 '부건에프엔씨' 대표와 함께 '임블리'를 비롯 여성의류 브랜드 '탐나나', 남성의류 브랜드 '멋남', 화장품 브랜드 '블리블리' 등을 운영하고 있다. '부건에프엔씨' 지난해 연 매출은 약 1700억 원으로 전년 대비 2배 가량 상승하기도 했다.

고객님들은 점점 실망과 함께 떠나고, 한때 VVIP던 고객님은 대표적인 안티 계정을 운영하시고, 저희 제품을 파는 유통사는 고객 항의로 몸살을 앓고, 회사 매출은 급격히 줄어 생존을 걱정해야 하고, 직원들은 끝이 보이지 않는 뒷수습에 지쳐가고... _ . 왜 이렇게 됐는지 저는 잘 알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인정하고 싶지 않았고 시간이 지나면 해결된다고 생각했습니다. _ . 과거의 저는 양쪽 길이가 다른 가방 끈은 잘라 쓰시면 된다, 막힌 단추구멍은 칼로 째서 착용하셔라와 같은 어처구니 없는 댓글들로 고객분들께 상처를 줬고, 듣기 싫은 댓글은 삭제도 했었습니다. _ . 배송된 상품과 상품 소개 이미지가 다르다는데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고객님의 오해라고 했고, 유명제품들과 디자인이 흡사한데 독창적이라했고, 물빠짐이 있는 제품에는 특별히 유의하시면 괜찮다고 했습니다. _ . 먹는 제품, 바르는 제품에까지도 “내가 먹고, 사용했을 때는 괜찮았는데”라며 일부의 불만 정도로 치부하며 괜찮다고 했습니다. 어린 아이와 그들의 어머니에게 추천할 때는 더욱 신중했어야 했는데 제가 사용한 것 처럼 그냥 쉽게 믿으시면 된다고 했습니다. _ . 그래도 잘 팔리는데, 그래도 소통하고 얘기하면 말이 통하는데, 우리는 서로 오랫동안 봐온 블리님들인데, 나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은데, 그 정도는 이해해주시겠지 하며 저도 모르게 오만한 생각을 했습니다. _ . 입에 담을 수 없는 욕들을 먹고 있어도 너무 당연한 일이기에 입이 열 개여도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고객님들께 했던 잘못된 행동으로 얼굴을 들 수가 없습니다. _ . 제 잘못을 인정하고 용서를 구했어야 했는데 바보처럼 수습이, 이 사업의 안정이 먼저라고 숨어 있었습니다. 진정한 사과를 기다리는 고객님들을, 절 믿어주셨던 블리님들을 지치게 하고 상처를 드리고 말았습니다. 염치 없이 감히 용서를 구합니다. _ . 그동안 쌓였던 불만만큼 크게 밀려있는 교환, 환불 등의 CS처리와 제품 안전성 추가 확인 등을 마무리한 후 아직 남은 수 많은 잘못에 대한 사과와 또 다시 밀려올 죄송함을 전하겠습니다. _ . 영원히 다시 신뢰를 찾지 못할 것 같은 두려운 이 시간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imvely, imjihyun????(@imvely_jihyun)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