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무시한 랜선 집들이” 아이언맨 뺨치는 실제 로다주 뉴욕 집

2019-04-30 12:10

add remove print link

미국 건축 잡지 AD에 최초 공개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집
영화 속 대저택을 연상케 하는 뉴욕 이스트 햄튼에 위치한 대저택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인기가 계속됨에 따라 영화에 출연한 배우들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에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집'이라는 게시물이 화제가 됐다.

지난 2017년 10월 미국 건축 전문 잡지 에이디(Architectural Digest)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뉴욕 햄튼 집 내부 모습을 최초로 공개했다. 매체는 사진으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집 곳곳을 소개했고 영상으로는 직접 그의 설명을 담았다.

매체에 따르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저택은 뉴욕 이스트 햄튼에 위치해 있고, 대지만 무려 4896평이다. 집 외관은 마치 하나의 풍차 형태를 띄고 있으며 집 내부는 침실 7개, 욕실 6개, 차고 3개, 게스트 하우스 등이 마련돼 있다. 수영장, 테니스장, 정원 같은 휴식 공간은 집 외부에 따로 마련돼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저택은 활기넘치는 색감과 감각있는 가구·소품 등이 눈길을 끈다.

매체가 공개한 영상에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아내와 함께 집안 곳곳을 특유의 익살스러움과 함께 설명했다. 영상에서는 로버트의 친형과 반려묘 두 마리가 등장하기도 했다.

유튜브, 욘두의 마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히어로 중 한 명인 아이언맨으로 지난 10년 간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24일 개봉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을 끝으로 히어로들 세대교체가 이뤄짐에 따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시리즈에서 하차할 것으로 전해졌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