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가 작정하고 '빙수' 만들면 이런 비주얼 나온다 (영상)

2019-05-06 16:50

add remove print link

맘스터치가 지난달 30일 출시한 '큐브치즈빙수'
맘스터치 '큐브치즈빙수' 가격도 눈길을 끌어

맘스터치 신제품 <큐브치즈빙수> 출시!! 치즈의 맛에 빠지다!! 치즈크림과 크림치즈큐브로 진한 치즈의 맛!   큐브치즈빙수 즐기고 싶은 맘스터즈야!! 어서 맘스터치로 와!! (゚ρ゚*)   ????판매 매장 확인하기 http://bitly.kr/UoBau7   #맘스터즈모여라 #신제품 #빙수출시 #큐브치즈빙수 #치즈팥이야 #치즈딸기야 #치즈망고야

게시: 맘스터치 - 버거&치킨 2019년 4월 30일 화요일

버거·치킨 전문점 맘스터치가 '빙수' 신메뉴를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맘스터치는 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큐브치즈빙수' 3종을 출시했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큐브치즈빙수는 딸기, 망고, 단팥 등 다양한 토핑에 크림치즈큐브와 치즈크림을 더했다.

치즈 풍미에 상큼한 딸기를 즐기고 싶다면 큐브치즈빙수 '치즈딸기야'를, 망고를 즐기고 싶다면 '치즈망고야'를, 달콤한 단팥을 즐기고 싶다면 '치즈팥이야'를 추천한다고 맘스터치는 밝혔다

맘스터치 큐브치즈빙수 시리즈 '빙수'는 3900원, '컵빙'은 2900원이다. 큐브치즈빙수는 지난달 30일부터 맘스터치 일부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판매 매장은 맘스터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진한 치즈 맛의 빙수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확실한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합리적 가격의 제품인 만큼 중고등학생이나 대학생이 다가오는 여름철 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하 맘스터치 / 이하 맘스터치 제공
이하 맘스터치 / 이하 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 로고
맘스터치 로고
맘스터치 매장 / 맘스터치 페이스북
맘스터치 매장 / 맘스터치 페이스북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