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하루 10분의 기적” 종아리알을 부셔준다는 파스텔 종아링

2019-05-10 17:00

add remove print link

택샵, 홈트레이닝 끝판왕, 종아링 최대 64% 할인

반바지, 미니스커트의 계절이 돌아왔다.

하지만 언덕에 있던 고등학교 덕에 무럭무럭 자라난 종아리알은 아직도 건재하다... 특별 관리가 필요한 타이밍.

홈트레이닝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한 요가링은 '종아리알 부셔주는 아이템'으로도 최고다. 일명 '종아링'으로 불릴만 하다.

오픈 5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한 파스텔 종아링은 지난달 30일 재입고 완료됐다. 택샵은 종아링을 최대 62%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바로가기)

택샵 종아링은 늘어나지 않는 하드 타입이다. 아래에서 위로 끌어올리면서 종아리에 끼워주면 된다.

종아링을 끼우면 종아리 전체를 꽉 잡아주는 느낌이 강하게 온다. 처음에는 악, 소리가 날 정도로도 강력한 편이다.

하지만 다음날 부기가 빠진 뒤태를 보면 종아링을 끊을 수 없게 된다. 종아링 마사지의 시원함에도 서서히 중독되기도 한다. 레깅스나 스타킹을 신으면 종아링이 조금 더 부드럽게 들어간다.

이번 종아링 시리즈는 파스텔톤 색상이다. 베이비핑크, 파스텔블루, 라벤더, 옐로우, 그린 총 5종이다.

종아링은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사람, 하체 부종이 심한 사람, 거북목인 사람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다. 종아링은 승모근, 허리, 복부, 발 등 다양한 부위 마사지에 활용할 수 있다.

택샵은 종아링을 7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2개 세트는 1만 32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바로가기)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