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패키지 예약하고 셔틀 버스로 떠나자

2019-05-13 09:40

add remove print link

서울에서 설악 쏘라노까지 주중 왕복 셔틀버스 운행
객실에서 VR로 게임, 교육, 동물 체험, 애니메이션을 즐기세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설악이 사이버 회원과 모바일 앱 이용 고객을 위한 패키지 판매, 셔틀버스 운행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여행의 편의를 높였다.

우선 서울에서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까지 주중(일~목) 왕복 셔틀버스 운행을 시작했다. 을지로 한화그룹 본사 앞에서 오전 8시 30분에 출발해 압구정 현대백화점(09:00), 잠실 종합운동장(09:30)을 경유한 후 설악 쏘라노로 향한다. 이용 요금은 왕복 1만5000원이며, 운행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패키지도 판매한다. 쏘라노 객실과 설악 워터피아(2인)가 포함된 주중(일~목) 패키지를 16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객실만 별도로 이용하는 고객은 한화리조트 앱에서 신규 회원가입을 하면 6월 말까지 설악 워터피아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5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쏘라노 로비에서 강릉 수상한 마법 학교 마술사의 마술 공연이 펼쳐진다. 이 밖에도 뽀로로 얼굴 케이크 만들기, 유화 그리기 체험과 마법 종이 슈링클스 액세서리 만들기 등 유료 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tvN 미스터선샤인과 SBS 드라마 사임당의 대필 작가로 활동했던 장서령 작가의 무료 글씨 나눔 캘리그라피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본인이 쓴 손글씨를 새긴 머그컵과 액자도 제작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는 VR 체험 기기 대여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객실에서 방탈출 게임을 비롯한 다채로운 게임, 교육, 동물체험, 애니메이션 및 국립공원 관람 등의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다. 대여 요금은 1박에 2만3400원이며, 시간별로 선택할 수 있다. 3시간 대여 1만원, 6시간에 1만9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