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14위 연습생 무대가 방송에서 통편집된 '진짜 이유'

2019-05-14 12:40

add remove print link

'프로듀스x101' 제작진, 통편집됐던 이세진 연습생 퍼포먼스 영상 공개
로이킴 곡 '봄봄봄' 선곡해 방송에서 통편집된 것으로 추정

'프로듀스x101' 연습생 이세진 군 무대가 방송에서 통편집된 이유에 대한 재미난 추측이 나왔다.

14일 Mnet '프로듀스x101' 제작진은 연습생들의 기획사별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중에는 지난 방송에서 통편집돼 볼 수 없었던 iMe Korea 연습생 이세진 군 무대 영상도 있다.

네이버TV, Mnet '프로듀스x101'

연보라색 니트를 입은 그는 가수 로이킴 곡 '봄봄봄'을 부르며 뮤지컬 같은 무대를 선보였다.

뒤늦게 공개된 영상을 통해 이세진 군 무대를 확인한 SNS와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이 씨가 최근 사회적 물의를 빚은 가수 곡을 선곡해 방송에서 통편집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았다.

이들은 "왜 하필…", "안 될 선곡이었다", "악마의 편집이 아니라 천사의 편집이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통편집 이유를 납득하기도 했다.

이세진 군은 8위라는 높은 등수의 연습생이었다. 그는 지난 10일 방송에서는 6등 하락해 14등이 됐으나 101명 중에는 여전히 상위권 멤버이기 때문에 그의 통편집이 이례적이란 반응도 많다.

이하 이세진 인스타그램
이하 이세진 인스타그램

불법촬영물 유포 혐의를 받는 로이킴은 조지타운대 졸업을 한 달 앞둔 지난달 귀국해 경찰 조사를 받았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