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SK스토아가 통 크게 쏜다! 최대 20% 할인, 최대 30% 적립

기사 본문

  • • SK스토아, 20일부터 2주간 평일 프라임 시간 편성 상품, KB국민카드 20% 청구 할인
  • • 매주 수요일, 모바일 특가 상품 구매 시 30% 적립금 증정

SK스토아는 다음 주 월요일(20일)부터 5월 말까지 2주간 ‘통 큰 혜택, 스토아가 쏜다’를, 그리고 5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특가하라 30%’를 진행한다. 사진은 ‘통 큰 혜택, 스토아가 쏜다’와 ‘특가하라 30%’ 이벤트 이미지

가정의 달 5월, SK스토아가 다시 한번 소비자들의 발길 잡기에 나섰다.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20일부터 5월 말까지 2주간 ‘통 큰 혜택, 스토아가 쏜다’를, 그리고 5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특가하라 30%’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통 큰 혜택, 스토아가 쏜다’는 평일 프라임 시간대(홈쇼핑 판매 주력 시간대)인 오후 9시 30분경부터 1시간 동안 방송하는 상품을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20% 청구 할인해주는 행사다.

20일 에몬스 침대를 시작으로 캐리어 에어컨, 해피콜 엑슬림, 프라다 등 최근 고객들의 수요가 많은 상품을 중심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SK스토아는 방송 시청률이 높은 시간대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에어컨, 침대, 명품 가방 등의 고가품을 2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스토아 앱에서는 매주 수요일, ‘특가하라 30%’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특가 상품 구입시 30% 적립금(최대 20만원)을 지급한다. 

이 행사 역시 SK스토아 앱에서 고객들이 많이 구입했던 에어컨, 에어 프라이어 등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 및 추천 상품을 특가로 진행해, 최대한 많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SK스토아 편성마케팅팀 이건승 매니저는 “많은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5월 가정의 달 막바지 할인, 적립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기분 좋은 쇼핑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K스토아에서는 이외에도 모바일 구매 적립금 ㅍ  10%, 카드사 청구할인 5% 등의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SK스토아 앱 이벤트 카테고리를 참고하면 된다.

장원수 기자 jang7445@wikitree.co.kr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