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뽑았다며 팬들에게 자랑하는 2000년생 래퍼 노엘 (영상)

2019-05-15 14:50

add remove print link

래퍼 노엘이 8일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밝힌 내용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 아들인 래퍼 노엘

유튜브, 힙합존(래퍼 노엘 인스타그램 라이브 영상)

래퍼 노엘(장용준)이 최근 고가의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을 구입했다고 밝혔다.

지난 8일 노엘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하면서 이런 사실을 팬들에게 알렸다. 노엘이 구입한 차량은 메르세데스 벤츠 스포츠카인 'AMG GT' 시리즈다. 노엘은 2000년생으로 올해 20살이다. 노엘은 5월 30일 생일을 맞는다.

노엘은 전자담배를 피우면서 "제가 벤츠를 계약했어요. 벤츠를 계약했는데... 벤츠가 AMG GT라는 3억 좀 덜 되는 차를 샀습니다"라고 말했다.

노엘은 "스무살에... 스무살에 참 많은 걸을 이뤄냈는데요. 감사합니다"라며 "저는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이 음악 한다는 것을 진짜 하나도 안 도와줬거든요. 모든 걸 제가... (차량을) 잘 계약했습니다"라고 했다.

노엘은 "저는 면허가 있고... 근데 보험료가 창렬이예요. 보험료가 굉장합니다. 보험료가 말도 안 돼요"라며 "5월 30일이 제 생일인데 제 생일날 그냥 저한테 선물 주는 셈 치고 하나 샀어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노엘은 엠넷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래퍼'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노엘 아버지는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이다.

메르세데스 벤츠 AMG GT 시리즈 차량 시승 영상.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영상 / 유튜브, buycartv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