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같더라니...” '에이틴 2' 최보민이 언급한 촬영 중 에피소드

2019-05-16 11:40

add remove print link

이나은과 촬영 중 있었던 에피소드 공개한 최보민
최보민 “나은 누나가 방탈출 게임 너무 무서워하더라”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 2'에 출연 중인 최보민(18) 군이 밝힌 촬영 중 에피소드가 눈길을 끌었다.

16일 스포츠 서울은 웹드라마 '에이틴 2'에서 류주하 역을 맡은 최보민 군을 인터뷰했다.

스포츠 서울에 따르면, 최보민 군은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로 이나은(20) 씨와 함께한 '방탈출' 촬영을 꼽았다. 그는 촬영에서 방탈출 게임을 할 때 "나은 누나가 방탈출 게임을 너무 무서워하고 놀라더라"라며 "극중 주하가 감정이 크게 변하는 캐릭터가 아닌데 그런 누나 모습이 너무 웃겨서 촬영과 상관없이 엄청 웃었다"라고 말했다.

최보민 군이 언급한 장면은 '에이틴 2' 7화 '단둘이 비밀 데이트를 했다' 편에 등장한 방탈출 씬으로, 해당 씬에서 이나은 씨는 "왜 그게 거기서 나와?", "뭐야 뭐야"하면서 소리 지르고 놀라기도 했고, 자물쇠를 열며 신기해 하기도 했다. 이 장면은 시청자들이 "진짜 같다", "연기 아니고 리얼 아니냐"와 같은 반응을 보이기도 했던 장면이다.

Vlive, '에이틴 2' (4:44~)

최보민 군은 아이돌 그룹 '골드차일드' 막내로 웹드라마 '에이틴 2'에 출연하며 관심을 모았다.

웹드라마 '에이틴'은 시즌 1에서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지난달 21일에 시작된 '에이틴 2'도 각 회 평균 조회수 100만 후반대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home 이승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