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조기축구회 아저씨픽 프듀 연습생.jpg

2019-05-20 10:30

add remove print link

운동장서 만난 인연으로 프듀 연습생 응원 나선 아저씨들
“3화 동안 화면에 잡힌 시간 1초” 조기축구회 회원들이 응원한 프듀 연습생

이하 Mnet '프로듀스X101'
이하 Mnet '프로듀스X101'

한 조기축구회 회원들이 올린 '프로듀스 X 101' 연습생 응원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SNS에서는 '조기축구회 아저씨픽 프듀 연습생'이라며 키위미디어그룹 송창하 연습생 응원 영상이 올라와 확산됐다.

자신을 '분당유나이티드' 축구 동호회 회원이라고 밝힌 트위터 이용자는 영상을 올리며 "일요일 아침에 축구하고 싶다고 가끔 나오던 송창하 학생이 이번에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다고 해 형님들과 응원 메시지를 보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열심히 하고 가끔 운동장에서도 볼 수 있길 ~ 송창하 화이팅"이라고 했다.

영상에서 12명의 축구 동호회 회원들은 운동장에 서서 주먹을 불끈 쥐고 "프로듀스 101 송창하 화이팅"이라고 외친다. 해당 트위터 이용자는 응원 영상을 올리기 위해 트위터에 가입한 것으로 보인다.

송창하 연습생은 방송에서 "축구와 인터넷 쇼핑, 음악 듣기, 랩 메이킹을 좋아한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위키트리 전성규 기자
위키트리 전성규 기자

'프로듀스 X 101'은 Mnet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이다. 3주 차 연습생 순위 1위는 위 김요한, 2위 젤리피쉬 김민규, 3위 브랜뉴뮤직 이은상, 4위 스타쉽 송형준, 5위 MBK 남도현, 6위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7위 DSP미디어 손동표, 8위 뮤직웍스 송유빈, 9위 스타쉽 구정모, 10위 사이더스HQ 박선호 등이 차지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