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60회차 관람한 믿기 힘든 후기

2019-05-20 12:50

add remove print link

온라인 영화 커뮤니티 익스트림 무비
어벤져스 60회차 관람했다는 글 올라와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60회 관람했다는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익스트림 무비 푸른미르
익스트림 무비 푸른미르

지난 19일 온라인 영화 커뮤니티 익스트림 무비에 올라온 이 글은 여러 커뮤니티에 퍼졌다. 글 작성자는 "11년 동안 마블 영화 덕분에 울고 웃었다"며 "삶에 큰 변화를 가져다줬다"고 말했다.

글 작성자는 원래 영화관에 가는 것을 싫어해서 아이언맨 첫 편을 볼 때도 억지로 끌려가서 봤다고 전했다.

그는 마블 영화 덕분에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사람들도 사귀고 소심했던 아이가 적극적이고 활발한 25살 청년이 됐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로다주님의 사인 포스터를 정말 갖고 싶다"고 알렸다.

그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추천하면서 전작 마블 영화에 대한 오마주가 가득하다고 소개했다. 마블 영화를 전혀 접하지 않은 사람도 이번 기회에 접했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에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대부분 대단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 사용자는 "쉬지 않고 이어봐도 6일이 넘는 시간"이라며 놀라워했다. 60회차면 개봉 일부터 하루에 3번꼴로 봐야 한다는 반응도 있었다. 몇몇 사용자들은 "N차 관람 이벤트에 꼭 당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블 코리아 인스타그램
마블 코리아 인스타그램

지난 19일까지 마블 코리아에서는 1300만 관객 돌파 기념 '어벤져스: 엔드게임 N차 관람 인증 이벤트'를 진행했다. 어벤져스 배우들의 사인 포스터가 포함돼 있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