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등갈비 무제한 0원” 계절밥상이 진행 하고 있다는 이벤트 두 가지

2019-05-20 18:30

add remove print link

5월 말까지 가족 행사를 예약하면 생맥주와 소주 무제한 제공
저렴한 가격에 새우, 등갈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이벤트 진행 중

계절밥상이 저렴한 가격에 새우와 등갈비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일 계절밥상이 '90% 식사권 할인' 이벤트와 '무료 식사권 이벤트'를 열었다. 계절밥상은 이 밖에도 3인 이상 방문 시 1인 50% 할인, 당일 영화 티켓 제시하면 1만원 할인 등 다양한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다.

기사와 관계 없는 사진 / 셔터스톡
기사와 관계 없는 사진 / 셔터스톡
기사와 관계 없는 사진 / 셔터스톡
기사와 관계 없는 사진 / 셔터스톡

계절밥상은 티몬과 함께 계절밥상 1만원 할인권을 90% 할인가인 1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평일 저녁 및 주말과 공휴일에만 사용할 수 있고, 성인 2명 이상 시 사용 가능하며, 성인 4인 이상 식사 때에는 최대 2매만 사용할 수 있다.

또 계절밥상은 무료 식사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다가오는 더위를 이겨낼 자신만의 특별한 제철 음식을 상품문의 게시판 댓글로 소개하면 추첨에 따라 무료 식사권 1매를 증정한다.

계절밥상
계절밥상

이 쿠폰을 이용하면 해당 테이블은 모든 타 쿠폰, 행사, 제휴 할인, 모바일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다. CJONE 포인트 적립은 쿠폰 적용 후 최종 결제 금액에 대해서 가능하다.

5월 말까지 계절밥상에서 가족 행사를 예약하면 생맥주와 소주를 무제한 제공하며, 포토 테이블과 답례품을 주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