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인 걸' 가수 모세에게 충격적인 소식이 들렸다 (+영상)

2019-05-24 14:40

add remove print link

블랙박스에 고스란히 녹화된 사고 당시 영상
음주 운전 차량이 낸 사고로 인해 큰 피해 입은 모세

가수 모세 / MBC '복면가왕'
가수 모세 / MBC '복면가왕'

가수 모세가 교통사고 소식을 전했다.

지난 23일 모세는 인스타그램에 교통사고로 인한 입원 사실을 알리며 사진 여러 장과 영상을 올렸다. 그는 사고로 망가진 자동차 사진과 블랙박스에 녹화된 사고 당시 영상을 공개했다. 입원 팔찌 다음 장에 사고 영상이 담겨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잘가.. 재치왕.. .. 월요일 밤 12시를 갓 넘기는 시점에 일어난 사고.. 갑작스레 빡 소리와 함께 골반이 밀리는 느낌.. 튕겨져 나가는 차체.. 가해 차량은 음주 운전.. .. 사고 현장 처리 과정에서의 버라이어티했던 상황도.. 다행히 외상은 없지만 불편해진 몸도.. 다 상관없다. .. 재치왕.. 평생 함께하려 했던 재치왕.. 프레임절단, 용접이라는 약 두 달간의 치료를 마치고도 정상 상태는 될 수 없는 상황.. 그냥 어떤 차든 프레임 건드리면 그렇게 되는 거지. .. 아마도 재치왕은 구름다리를 건너게 될 것 같다. 아직도 볼 때마다 설레고 두근거리는 나의 드림카.. 내가 이 차를 언제부터 짝사랑하고 갈망하고 운명처럼 만나게 된 건지 누가 알까? 이거 누가 책임질 수 있는거지?? .. .. 전 세계 550대 한정 생산.. 국내엔 단 5대.. 일단 한 대는 내가 보낸다. ㅠ #미니쿠퍼 #컨트리맨 #JCW #프로즌블랙에디션 아마도 나에겐 마지막 미니 #모세 #뮤지션 #가수 #사랑인걸 #개아범 #미니빠 #미니라이프

BumKim(@mose0307)님의 공유 게시물님,

사고 당시 영상에는 한 흰색 SUV 차량이 안전거리를 유지하지 못하고 달리던 속도 그대로 모세의 차량과 추돌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모세가 타고 있던 차량은 후면이 심하게 찌그러지고 부서졌다. 모세가 타고 있던 차량은 전 세계 550대 한정 생산해 국내에 단 5대만 수입된 차량인 미니쿠퍼 블랙 에디션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모세 인스타그램
모세 인스타그램

모세와 추돌한 흰색 SUV 차량은 음주 운전 차량이었다고 밝혀졌으며, 해당 차량이 낸 사고로 인해 모세는 오는 6월 계획된 신곡 발표와 새 프로그램 출연 등 모든 활동 일정 소화가 불가능해졌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잠이 안 오네요. 어제는 허리통증과 두통이 밤새 괴롭히더니 오늘은 등까지 가세했습니다. 병원에 여러번 입원했었고 어쩌면 모두 이번보다 크게 다치고 아팠었는데.. 이번만큼 힘든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아마도 이번엔 제 잘 못 하나 없이 모든게 꼬여버려서 너무 화가 나서인 듯 합니다. 긴 얘기가 있지만.. 노래하기를 내려놓았던 제가 회사 대표님의 권유로 다시 노래하기로 마음 먹었고 마침 6월 중순쯤 예정된 #뒤란 이라는 콘서트형 프로그램 출연 섭외가 들어오며 그에 맞춰 신곡을 들려드리려던 참이었습니다. 이번 사고로 음원 들려드리는 건 불가능하게 될 것 같고 모처럼 마음 고쳐먹고 몸과 마음 제정비하여 제대로 된 모습 보여주고 싶었는데.. 당장 다음 주에 예정된 공개방송 무대부터 '뒤란' 무대까지 신곡은 커녕 제대로 된 모습을 보여줄 수나 있을지 걱정이네요. 지금은 너무너무 화가 나는데 이 화가 식고나면 열정도 함께 식을까 더 걱정됩니다. 여기에 너무나도 아끼는 소중한 애마까지 잃는 상황이 올 것 같고 역시나 보험사 측에선 이 모든 상황을 제자리로 돌릴 생각은 없는 것 같아요. 돌릴 수도 돌리고 싶은 마음도 없겠죠. 지금 이 사고를 낸 그 가해자분 만나게 되면 너무 화가나서 손이 올라갈 것만 같네요. 왜 아무 잘 못 없이 이런 상황을 겪어야 하는 건지.. 정말.. .. 혹시나 이 긴 글 끝까지 읽으신 여러분 계시다면.. 제발 음주운전은 하지 마시길... . . #모세 #신곡발표 #실패 #음주운전 #사고 #피해복구 #불가 #분노 #미니쿠퍼 #컨트리맨 #JCW #프로즌블랙 정상적인 똑같은 차 내 눈 앞에 가져다 놓으면 조금은 용서해 드릴게.

BumKim(@mose0307)님의 공유 게시물님,

모세는 자신의 심경을 장문의 글로 남겼다.

그는 "월요일 밤 12시를 갓 넘기는 시점에 일어난 사고"였다며 "갑작스레 빡 소리와 함께 골반이 밀리는 느낌이 들며 튕겨져 나가는 차체...가해 차량은 음주 운전"이라고 말했다.

이어 "잠이 안 온다. 어제는 허리 통증과 두통이 밤새 괴롭히더니 오늘은 등까지 가세했다"며 "제 잘못 하나 없이 모든 게 꼬여버려서 너무 화가 난다"고 덧붙였다.

모세는 "지금은 너무너무 화가 나는데 이 화가 식고 나면 열정도 함께 식을까 더 걱정된다"며 "왜 아무 잘못 없이 이런 상황을 겪어야 하는 건지 모르겠다. 혹시나 이 긴 글 끝까지 읽으신 여러분 계신다면 제발 음주운전은 하지 마시길..."이라고 당부했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