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제9회 부산국제기계대전 참관

2019-05-25 18:43

add remove print link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컴퓨터응용기계과 학생들이 벡스코에서 열린 제9회 부산국제기계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컴퓨터응용기계과 학생들이  벡스코에서 열린 제9회 부산국제기계대전을 참관 후 단체기념촬영 하고 있다. / 사진제공=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컴퓨터응용기계과 학생들이 벡스코에서 열린 제9회 부산국제기계대전을 참관 후 단체기념촬영 하고 있다. / 사진제공=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조상원) 컴퓨터응용기계과 학생들이 24일(금) 벡스코에서 열린 제9회 부산국제기계대전을 참관했다.

국내 기계산업의 심장인 동남권에서 2년마다 열리는 부산국제기계대전은 ‘제조혁신을 위한 스마트기술의 융합’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성능과 경제성을 겸비한 다양한 장비들을 전시하고 제2전시장에서 ‘부산 스마트팩토리 기술전’을 특별 개최하는 등 역대 최대규모로 진행했다.

이날 부산국제기계대전에 참석한 컴퓨터응용기계과 학생들은 첨단 금속절삭가공기계 및 연관 산업의 기계장치와 스마트팩토리, 공장자동화, 로봇산업, 3D프린팅산업전 등을 관람하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을 인솔한 컴퓨터응용기계과 양용모 학과장은 “이번 기계대전에서 첨단장비를 직접 체험해본 경험은 앞으로 기계 분야에서 활동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우리 학생들이 기계 분야에서의 꿈을 키우는데 보탬이 되었길 바란다.”고 참관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8월 6일까지 만 50세 이상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신중년과정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