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롯데캐슬 클라시아'에 선보이는 워라밸 맞춤형 상품은?

2019-05-27 13:54

add remove print link

선택형 3종 옵션 '드림 라이프 패키지' 출시

롯데캐슬 클라시아 견본주택에 설치된 '캐슬 홈가든' 모습 / 롯데건설
롯데캐슬 클라시아 견본주택에 설치된 '캐슬 홈가든' 모습 / 롯데건설

롯데건설은 17일 분양을 시작한 서울 성북구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에 워라밸(일·삶 균형) 트렌드에 맞춘 '드림 라이프 패키지' 3종 옵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캐슬 클라시아에 특화한 이 패키지는 집에서 화초를 키우거나 미니 가든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캐슬 홈가든', 넓고 쾌적한 고급형 욕실 ‘드림 배스룸’, 나만의 홈바를 위한 '빌트인 와인 냉장고'로 구성된 선택형 상품이다.

캐슬 홈가든은 발코니쪽 약 500㎜의 공간을 활용해 각종 식물을 키우기 쉽도록 꾸몄다. 바닥에는 유지관리가 편리하도록 타일을 시공했다. 타일바닥은 습기와 스크래치에 강하다. 또 LED 조명과 3연동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개방감과 편리성을 높였다.

욕실 특화상품으로 롯데캐슬 클라시아에서만 선보이는 드림 배스룸은 공용욕실과 안방 부부욕실을 기존보다 약 35㎝, 40㎝확장했다. 40평형대 수준의 욕실을 30평형대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수납공간과 천연석 마감을 곳곳에 사용해 호텔 같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양변기, 샤워부스, 욕조 등에는 안전바를 설치했다. 입주자가 원할 경우 욕조와 샤워부스 위치를 바꿀 수도 있다.

빌트인 와인냉장고는 주방 하부장 공간에 와인냉장고를 구성해 ‘나만의 홈 바’를 원하는 입주자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했다.

캐슬 홈가든과 빌트인 와인냉장고는 84㎡ 이상 타입에서, 드림 배스룸은 84㎡ B·D·E 타입에서 선택할 수 있다.

드림 라이프 패키지는 서울 성북구 길음동 940-2번지 데캐슬 클라시아 견본주택에서 확인 가능하다.

길음1 재정비촉진구역 재개발사업인 롯데캐슬 클라시아는 지하 6층~지상 37층 19개동, 2,029세대 규모로 2022년 1월 입주 예정이다.

home 안준영 기자 andrew@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