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SPC삼립, ‘BT21 캐릭터 빵 바캉스 에디션’ 4종 출시

기사 본문

  • • SPC삼립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하여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을 적용한 ‘BT

SPC삼립이 인기 캐릭터 BT21을 적용한 캐릭터 빵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 SPC삼립

SPC삼립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하여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을 적용한 ‘BT21 캐릭터 빵 바캉스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BT21 캐릭터 빵’은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캐릭터 ‘BT21(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반(VAN))’을 활용한 제품으로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 테마를 패키지에 적용 했다. ‘리얼치즈케익’, '초코롤케익’, '크림인쉬폰’, ‘메론크림케익’등 4종으로 전국 편의점과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권장가격은 1000원~1500원.

제품 안에는 ‘BT21 띠부띠부씰(띠고 붙이고 띠고 붙이는 스티커)’ 98종 중 하나가 랜덤으로 들어 있어 구매의 재미를 더했다. ‘BT21 띠부띠부씰’은 ‘일반씰’ 49종과 ‘사인씰’ 21종 그리고 6월 중 적용 예정인 ‘바캉스씰’ 2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BT21 캐릭터 사인이 들어간 ‘사인씰’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번호가 기입되어 있어 모바일 게임 ‘퍼즐스타BT21’ 접속해 번호를 입력하면 BT21 캐릭터와 루비 등의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SPC삼립은 포켓몬스터, 라인프렌즈 등 다양한 캐릭터와의 협업 제품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삼립은 ‘BT21 캐릭터 빵’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초부터 삼립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띠부띠부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SNS 채널에 띠부띠부씰 인증 사진을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T21 캐릭터를 입힌 ‘바캉스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장원수 기자 jang7445@wikitree.co.kr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