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promoted by 하이트진로

인증샷 ‘뽐뿌’ 제대로 오게 만들어 1초에 10병 판매됐다는 ‘테라’

    • •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디자인으로 판매량 `대박`
    • • SNS에서 열광하는 `테라`
    ‘인스타 좀 한다’는 이들이 모여 맛있는 음식과 술을 앞에 두고 먹기 전 꼭 행하는 ‘의식’이 있다. 바로 경건한 인증샷 타임이다. 

    위키트리

    최근 인스타그램을 둘러보면 술자리나 맛집에서 찍은 다양한 인증샷 속에서 유독 많이 발견할 수 있는 술이 있다. 바로 지난 3월 출시된 초록병 맥주 ‘테라(TERRA)’(이하 테라)다. 

    인스타그램, @h_baaam

    국내 레귤러 라거로는 처음 시도한 파격적인 초록병 디자인이 인증샷 ‘뽐뿌’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일까, 테라는 출시와 함께 인스타그래머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대세 맥주’ 반열에 올라섰다. 

    인기를 증명하듯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테라’를 검색하면 2만 5천개에 달하는 게시물이 등장한다. 과연 자타공인 ‘맥주 러버’들은 대세 맥주 테라를 어떻게 즐기고 있는지 살펴보자.

    #삼각테라 #뭉치면간지폭발

    인스타그램 @jmt.us(좌) @bo__gyounggg(우)

    술자리에서 테라를 활용해 로고에 날렵하게 나타난 역삼각형을 표현하는 인증샷은 단연 압권이다. 즐거움 가득한 술자리에서 친구들과 함께 좀 더 특별한 인증샷을 남기고 싶다면 이 ‘삼각테라’ 인증샷을 응용해보면 어떨까.

    #치맥 #삼맥 #안주랑조합환상

    인스타그램 @sjsj1225(좌), @h_baaam(우)

    특히 시원하고 청량한 맛의 ‘리얼탄산’을 강조한 테라는 치킨, 삼겹살 등 기름진 안주와 최고의 궁합이라는 평이다. 친구들과의 즐거운 술자리, 회식자리에서도, 집에서 혼자 마시는 ‘혼맥’의 순간에도 테라와 맛있는 음식의 조합을 놓치지 말고 카메라에 담아보자. 

    #피크닉 #노상 #좋은맥주는장소를가리지않아

    인스타그램 @lliichachaiill(좌), @shineup_lee(우)

    캔맥주로 출시된 테라를 한강 공원과 바닷가의 낭만과 함께 즐기는 이들도 있었다. 좋은 날씨와 분위기에 시원한 맥주까지 함께하는 요즘의 순간들을 사진으로 남기고 기억해보자. 

    인스타그램 @lliichachaiill

    예쁜 디자인만큼이나 맛도 훌륭하다는 평을 받으며 승승장구 하고있는 테라는 출시한 지 39일 만에 100만 상자가 나갔다. 이는 약 1초에 10병씩 판매된 셈이다. 대한민국 맥주 사상 최단 시간 기록으로 그야말로 국내 맥주 신제품으로서 ‘역대급 임팩트’를 보여준 것이다.

    인스타그램 @92.915

    올해도 찜통 더위를 예고하고 있는 이번 여름이다. 다가올 여름 휴가, 본격적인 여름 프로 스포츠의 열기, 방학, 페스티벌 시즌에도 ‘청정라거’ 테라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김종화 기자 ninetykids@wikitree.co.kr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