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원어치 들어 있는 박스세트를 5000원에… 에이스홈센터의 초특가 이벤트

2019-05-30 15:42

add remove print link

에이스 홈센터 론칭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행운의 럭키박스, 노마진 특가, 반값세일 등

에이스 홈센터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에이스 홈센터
에이스 홈센터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 에이스 홈센터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홈센터(이하 홈센터)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6월로 첫 돌을 맞은 홈센터는 지난 1년 간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특가세일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6월 1일부터 이틀 동안 진행되는 ‘행운의 럭키박스 이벤트’는 인기생활용품과 소형가전으로 구성된 3만 원 상당의 상품이 담긴 리빙박스를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매장 별 당일 한정된 수량으로 개점시간에 맞춰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다만 랜덤으로 구성된 상품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

아울러 ‘100원 특가 이벤트’에서는 송월타월과 백산수(2L)를 단돈 100원에 구입 가능한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만큼, 기간 내 1인 1개만 구매가 가능하며 생수와 타월은 중복 구매할 수 없다. ‘반값 세일’에서는 여름 필수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는 에어 서큘레이터를 비롯해 조명, 인테리어 타일시트 등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공구 브랜드 릴레이 특가전’은 유명 공구 브랜드인 마끼다와 디월트의 전동공구 전품목을 노마진으로 만나볼 수 있다. 6월 1일부터 16일까지 마끼다를 시작으로 17일부터 30일까지는 디월트 전동공구 특가전을 선보인다. 이 기간에 공구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 5만 원, 2등(50명)에게 1만 원, 3등(100명)에게 각각 5천 원의 홈센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국내에서 단독으로 판매 중인 에이스 하드웨어(ACE HARDWARE)의 인기 PB상품을 대상으로 특가행사도 마련했다. 실용성이 높은 수공구, 목공, 공구함부터 원예도구,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으며, 1+1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에이스 홈센터 1주년 기념 이벤트는 멤버십 회원에 한하며, 당일 신규 회원가입을 통해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홈센터 매장을 방문해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소진 시까지 휴대용 선풍기와 찬합 미니세트를 선택 증정하며, 가입 당일 첫 구매 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일부 품목은 할인에서 제외되며, 모든 행사는 중복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에이스 홈센터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지난 1년 간 금천점을 시작으로 목동점, 용산점까지 매장을 확대 운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스 홈센터는 단독매장인 금천점과 홈 리모델링∙신축 전문 브랜드 ‘홈데이’와 결합매장인 용산점과 목동점이 있다.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