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살 겨울에...” 휘성 객원래퍼했던 과거 공유하며 팬들 감동시킨 영비

2019-06-05 16:50

add remove print link

5일 인스타그램에 팬들에게 글 남긴 영비
팬들에게 고마움 표하며 글 마무리

래퍼 영비(양홍원)가 팬들을 감동하게 하는 글을 적었다.

영비는 5일 인스타그램에 예전 사진을 올리며 팬들에게 글을 남겼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내 팬들아 !!저기가 어디냐면 내가 18살 겨울에 휘성형 콘서트에서 객원래퍼로 공연한 곳 백스테이지야 ㅎ리허설하다가 무대 멀리에 어떤 피디분이 노래멈추고 홍원씨 지금 되게 거북이같은거알아요?라고했고 거기있던 모든 어른들이 웃었어 ㅎㅎ 내가 가슴시린이야기에 랩 파트를했다고ㅋ 거북이같을수밖에없지 ㅎㅎ그래서 난 지금 거북목이심해 ㅎㅎ 저기 계단에 앉아서 마이크보는데 스티커로 래퍼”라고 적혀있었고 난 속으로 시발 나 영비인데..;이랬어ㅎㅎ;그 투어를 끝내고 새 신발을 사고 작업실로가서 모든 혼을 담아서 벌스를썼지 ㅎㅎ그게 고등래퍼1지원영상이야ㅎㅎ 쩔지 ㅎㅎ 길게 글써서 미안 이제 내 음악에 이런애기 별로 적고싶지않아ㅎㅎ 저 날 몸뿌셔질것같았는데 그때생각나서 졸1라 뛰었어 !!고마워!!다 너희덕분이야!그리고 내 덕분이야!????

영비(@dickidsyoungb)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는 오래전 휘성 콘서트에서 객원 래퍼로 공연 오르기 전 모습이라며 사진을 설명했다. 영비는 콘서트장에서 휘성 곡 '가슴 시린 이야기'에 랩 파트를 했다고 말했다.

영비는 마이크에 '래퍼'라고 적혀있었다며 "난 영비인데"라고 생각했다면서 당시 속마음을 전했다. 그는 콘서트가 끝난 후 작업실에서 혼을 담아 벌스를 썼다며 해당 벌스로 고등래퍼1에 지원했다고 말했다.

영비는 "내 음악에 이런 얘기 별로 적고 싶지 않다"라고 말했다. 그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팬들은 "이렇게 긴 글 써주니까 너무너무 감동이야 오빠 앞으로 더 성장해줘 믿고 기다리니까 항상", "사랑해 잘하자 홍원이", "영비가 가는 길에 항상 좋은 일만 있길"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영비는 지난 2월 정규 1집 'Stranger'를 발매했다. 그는 올 여름 방영 예정인 Mnet '쇼미더머니 8'에 참가 신청을 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영비(@dickidsyoungb)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