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황금 연휴에 정주행하기 좋은 작품들

2019-06-07 05:00

add remove print link

'왕좌의 게임', '빅뱅이론', '무한도전' 등 연휴에 보기 좋은 콘텐츠 10편 추천
왓챠플레이에서 감상 가능

추석 황금연휴가 다가온다. 집순이, 집돌이들에게 황금연휴란 방콕과 동의어다. 이번 연휴에는 바쁜 일상 때문에 미뤄뒀던 콘텐츠를 마음껏 정주행하는 건 어떨까?

꿀맛 같은 황금연휴를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줄 콘텐츠들을 모아봤다. 아래 작품들은 모두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무제한 감상 플랫폼 왓챠플레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연휴엔 정주행! (링크)

1. 왕좌의 게임

명불허전 역대급 미드. 일단 1화를 보기 시작하면, 엄청난 세계관과 매력 넘치는 캐릭터에 빠져들게 될 것. 모든 시즌을 왓챠플레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왕좌의 게임> 정주행! (링크)

2. 무한도전

아직도 무한도전을 그리워하는 사람들 주목! 주말 예능의 최강자였던 무한도전의 인기 에피소드를 왓챠플레이에서 다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연휴엔 치킨을 뜯으며 무한도전 보는 건 어떨까?

<무한도전> 정주행! (링크)

3. 빅뱅이론

유쾌한 너드(nerd)들의 이야기. 기발한 소재와 정신 나간 캐릭터들 덕분에 웃음이 끊어지지 않는다.

<빅뱅이론> 정주행! (링크)

4. 모던 패밀리

가족 시트콤 중 최고. 자극적이지 않은 훈훈한 분위기로도 충분히 웃길 수 있다는 걸 보여준 드라마.

<모던 패밀리> 정주행! (링크)

5. 굿 닥터 (미드)

한국 <굿닥터> 원작 드라마. <찰리와 초콜릿 공장>으로 유명한 프레디 하이모어가 주연을 맡았다. 국내 작품보다 짙은 의학 중심 스토리가 매력적.

<굿 닥터> 정주행! (링크)

6.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패션지의 편집자를 목표로 출판사에 입사하지만 뜻하지 않게 교열부에 배치된 에츠코의 이야기.

주인공이 옷을 너무 잘 입어 매화 주인공의 패션이 기대가 되는 드라마.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정주행! (링크)

7. 위기의 주부들

<스카이 캐슬>의 상위 호환 드라마. 자극적인 걸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 치밀하게 짜여진 완성도 높은 막장드라마.

<위기의 주부들> 정주행! (링크)

8. 빅 리틀 라이즈

한 초등학교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쫄깃한 이야기. 드라마를 이렇게까지 퀄리티 있게 만들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랄 것이다.

<빅 리틀 라이즈> 정주행! (링크)

9. 프리즌 브레이크

미드 좀 봤다 하는 사람들한테는 너무 유명한 드라마. ‘스마트 이즈 뉴 섹시’를 온몸으로 보여주는 원조 뇌섹남 석호필.

<프리즌 브레이크> 정주행! (링크)

10.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남주가 회를 거듭할수록 잘 생겨 보인다는 전설의 일드. 너무 사랑스러워서 보는 내내 광대가 내려가지를 않을 것이다.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정주행! (링크)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