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기 갖는다” 멤버 울컥하게 한 '문제적 남자' 마지막 문제

2019-06-11 10:27

add remove print link

마지막 문제로 출연진과 시청자에게 메시지 전한 제작진
가장 먼저 문제 맞힌 타일러, 문제 풀며 울컥해

곰TV,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

시즌을 종료한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 마지막 문제가 특별한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10일 방영된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서는 그동안 프로그램을 찾았던 게스트들이 출연했다. 이날 녹화는 지난해 5월부터 시작된 시즌 2의 마지막 방송이었다.

이하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
이하 tvN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
제작진이 준비한 마지막 문제는 한 카드 그림 속 메시지를 맞히는 문제였다. 여러 색깔의 뱀들이 뒤섞여 있는 문제에 멤버들은 곤란해했지만, 타일러 라쉬는 가장 빠르게 정답을 맞히러 나왔다.

타일러는 문제를 풀기에 앞서 목이 메어 말을 잇지 못했다. 그는 "제작진이 우리에게, 혹은 시청자에게 보낸 메시지인 것 같다"고 하며 설명을 시작했다. 타일러에 따르면 마지막 문제는 각각 뱀의 색깔을 알파벳으로 적은 뒤 연결해 메시지를 만들 수 있다. 타일러가 내놓은 정답은 '씨 유 어게인(See you Again)'이었다.

전현무 씨는 "시청자분들께 전해드릴 소식이 있다"라며 "'문제적 남자'가 더 나은 모습으로 보여드리기 위해 잠깐 재정비 시간을 갖는다. 곧 돌아오겠다"라고 말했다.

'문제적 남자'가 방영되는 시간에는 '더 짠내투어'가 방송될 예정이다. 박명수, 규현, 한혜진, 이용진 씨 등이 출연하는 '더 짠내투어'는 오는 17일 밤 11시에 방송을 시작한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