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 당일 가장 많이 팔린 치킨은 'OOO'이다”

2019-06-11 11:39

add remove print link

“축구의 힘” 치킨 주문량 40% 대폭 증가
역대급 축구 일정에 대박 터진 치킨집 사장님들

축구와 치킨은 떼려야 뗄 수 없다. 경기 시작 전 치맥 준비는 필수다. 그렇다면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무엇일까.

11일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점 'bhc치킨'은 지난주 U-20 월드컵 한일전과 축구 국가대표팀 호주 평가전 등으로 치킨 주문량이 지난해 대비 40% 대폭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 5일 오전 0시 30분에 U-20 월드컵 한일전 경기가 열렸다. 이날 치킨을 뜯으면서 경기 관람을 하는 소비자들로 인해 늦은 밤까지 주문이 이어졌다.

“원통한 눈물” 한일전 패배 후 일본 언론 반응
지난 7일 저녁 8시에 진행된 호주 평가전에서는 저녁 황금 시간대와 맞물려 치킨 주문량이 대폭 증가했다.

“교체 8분만에...갓의조!” 호주전을 승리로 이끈 황의조 선수 골 (영상)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뿌링클'이었다. 중·장년층이 많이 찾는 후라이드치킨과 남성들이 좋아하는 맛초킹은 그 뒤를 이었다.

bhc 치킨 홈페이지
bhc 치킨 홈페이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또 한 번의 평가전에 나선다. 오늘(11일) 저녁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이란과 맞붙는다.

“눈 감을 시간 없다” 어마무시하다는 이번 주 화요일(11일) 축구 일정
이뿐만이 아니다. U-20 월드컵 대표팀은 세네갈을 꺾고 36년 만에 4강에 진출했다. 오는 12일 새벽 3시 30분에 에콰도르와 준결승전을 펼친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