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키운다면 오늘 꼭 버거킹을 가야 하는 이유

2019-06-15 00:00

add remove print link

와퍼와 비슷한 맛과 향으로 즐길 수 있는 간식 증정
지난 14일부터 매장별 제품 소진 시까지 제공

햄버거 전문점 버거킹이 반려견 간식 '독퍼' 무료 증정 캠페인을 앵콜 진행한다.

지난 14일 버거킹에 따르면 반려견 간식 '독퍼' 무료 증정 캠페인을 앵콜 진행한다. 이번에는 증정 수량을 늘려 딜리버리 서비스뿐 아니라 매장 방문 고객에게도 독퍼를 제공하기로 했다.

버거킹
버거킹

버거킹 독퍼 캠페인은 와퍼의 불맛을 느낄 수 있는 반려견용 간식 독퍼를 무료 증정하는 이색 캠페인이다.

'집에서도 햄버거를 맘껏! 당신의 반려견을 위한 독퍼와 함께!'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됐다. 5월 초 한정기간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만 무료 증정했음에도 SNS 인증샷이 5000건 넘게 게재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이에 버거킹은 독퍼 캠페인을 다시 진행한다. 지난 14일부터 매장별 제품 소진 시까지 제공하며,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고객뿐 아니라 매장 방문 고객도 독퍼를 받을 수 있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독퍼는 알러지 유발을 방지하는 가수분해 닭고기를 베이스로, 반려견에게 친숙한 뼈다귀 모양으로 제작됐다.

반려견의 원활한 소화작용을 위해 글루텐이 제거된 소맥분을 사용하고, 비타민믹스, 미네랄믹스, 레시틴, 인산칼슘 등 영양 성분을 강화했다.

여기에 와퍼 특유의 직화 패티 불향을 살려 반려견들도 사람이 먹는 와퍼와 비슷한 맛과 향으로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