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 판매 중이라는 의외의 스마트폰

2019-06-18 17:48

add remove print link

베트남 유튜버들 언박싱 영상 올라와
삼성전자 베트남 법인, 갤럭시S10 플러스 박항서 에디션 출시

삼성전자 베트남 법인이 '갤럭시S10 플러스 박항서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난 16일 출시한 박항서 에디션 가격은 2399만 베트남 동으로 한화 약 121만 원이다. 128GB 갤럭시S10 플러스 제품과 함께 박항서 감독 사인이 새겨진 스마트 케이스, 1만 밀리암페어(mAh) 용량 보조배터리로 구성되어 있다.

이하 유튜브, Tony Phùng Studio
이하 유튜브, Tony Phùng Studio
유튜브, Mai Trieu Nguyen
유튜브, Mai Trieu Nguyen

스마트 케이스에는 NFC 칩이 내장되어 휴대폰 전원을 켜면 박항서 감독과 축구를 테마로 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가 작동한다.

베트남 유튜버들이 올린 리뷰 영상을 보면 박항서 감독이 엄지를 들거나 환호하는 사진이 화면에 등장한다. 또한 축구 공이 움직이는 테마 배경화면, 베트남 축구팬으로 분장할 수 있는 이모티콘 스티커 등도 볼 수 있다.

앞서 지난 15일 삼성전자는 호찌민에서 박항서 감독과 현지 팬들이 함께 하는 팬미팅을 개최하고 이번 에디션을 홍보했다. 박 감독은 이날 행사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는 글로벌 기업인 삼성전자와 함께 협업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본인에게도 매우 뜻깊은 기회”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에서 보여준 투지와 도전이 끊임없이 혁신을 추구해온 갤럭시 제품의 브랜드 가치와 맞닿아 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협업 기회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유튜브에서는 베트남 유튜버들이 올린 박항서 에디션 언박싱 영상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유튜브, Tony Phùng Studio
유튜브, Mai Trieu Nguyen
home 권상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