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SNS 사진 속 여행 장소에 매번 함께했다는 연예인 (+사진)

2019-06-19 13:34

add remove print link

일본, 제주도, 유럽 여행 등에 수지와 동행한 연예인
평소 수지와 남다른 우정을 뽐내고 있는 배우 장희령

이하 수지 인스타그램
이하 수지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수지와 친분을 자랑하며 SNS 사진 속 여행지에 매번 동행했던 연예인이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10일 수지는 인스타그램에 덴마크, 스웨덴 등 유럽 여행 다녀온 사진을 폭풍 업로드 했다. 셀카를 비롯한 사진 수십 장과 영상 등을 공개하며 팬과 이용자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이와 비슷한 시점에 수지와 같은 여행지 사진을 공개한 연예인이 있다.

이하 장희령 인스타그램
이하 장희령 인스타그램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장희령 씨다. 장희령 씨는 수지와 함께 찍은 여행 사진은 올리지는 않았지만, 사진 속 같은 배경을 공개해 누가봐도 함께 여행 중인 것 같은 느낌을 줬다. 수지와 장희령 씨는 '같은 배경, 다른 느낌'을 주며 각자의 분위기로 매력을 전했다.

수지와 장희령 씨는 여행 사진 업로드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3월, 4월에도 각각 일본과 제주도 여행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은 남다른 우정을 자랑했다. 당시 두 사람은 얼굴을 나란히 맞대며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수지와 장희령 씨는 두 사람 모두 JYP엔터테인먼트 출신이라는 점과 나이도 비슷한 또래로 친분을 쌓게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장희령 씨는 지난 2015년 CF모델로 데뷔해 2016년 KBS2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수지와 함께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다.

지난 2017년 수지가 단독 출연해 화제된 웹 예능 '오프 더 레코드, 수지'에 장희령 씨가 수지 집을 직접 찾아오는 등의 장면이 나오며 두 사람 절친 사이를 인증하기도 했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