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가 '19금 발언' 논란에 올린 사과 영상

2019-06-19 14:48

add remove print link

새벽 2시경 인터넷 방송에서 한 이야기 언급
감스트 “부족하겠지만 앞으로 진심 어린 사과가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성희롱 발언으로 논란에 휩싸인 유명 BJ 감스트가 사과영상을 올렸다.

감스트는 19일 오후 2시 유튜브 채널 감스트GAMST에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유튜브, 감스트GAMST

감스트는 손을 모으고 "먼저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고 운을 뗐다.

이어 감스트는 "저는 오늘 새벽 2시경 인터넷 방송에서 게임을 진행하면서 저의 미성숙한 발언으로 제가 잘못을 한 그분께 큰 상처를 드렸다"면서 "그 어떤 말로도 용서받지 못할 발언이었다. 진심으로 사죄드린다. 죄송하다"고 말했다.

감스트는 "변명의 여지가 없는 저의 잘못이지만 사건이 발생한 직후 바로 잘못을 인지하였고, 저의 미성숙한 발언으로 상처를 받은 그분께 진심으로 직접 사과의 뜻을 전달 드렸다"며 "당장 사과의 뜻이 잘 전달될지 모르겠지만, 반성의 시간을 가지면서 진심으로 반성하겠다"고 사과했다.

끝으로 감스트는 "부족하겠지만 앞으로 진심 어린 사과가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죄송하다"고 말했다.

19일 오전 감스트와 외질혜, NS남순은 자신들이 결성한 아프리카TV '나락즈' 생방송 중 특정 여성 BJ 이름을 거론하며 성적 발언을 해 논란이 됐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