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목요일(27일) 투썸플레이스에서 남주혁과 커피 마시는 방법

2019-06-19 20:18

add remove print link

투썸플레이스 '달콤한 데이트' 이벤트 공지
당첨자는 오는 27일 남주혁과 커피 마실 수 있어

투썸플레이스가 배우 남주혁 씨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9일 투썸플레이스는 인스타그램에 "달콤한 데이트" 이벤트를 공지했다. 이벤트는 투썸플레이스에서 남주혁 씨와 함께 커피를 마실 고객 10명을 추첨으로 모집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투썸블랙그라운드 혹은 #투썸아로마노트 해시태그 중 하나를 선택하고 같이 가고 싶은 친구 한 명을 태그해서 투썸플레이스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달면 끝이다.

응모 기간은 내일(20일) 오후 1시까지다. 당첨 발표는 이날 오후 5시다.

당첨된 10명은 댓글에 언급한 친구 한 명과 함께 오는 27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투썸 역삼 성홍타워점에서 남주혁 씨를 만난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달콤한 데이트 EVENT] 6월 27일, 투썸플레이스에서 남주혁과 함께 설레는 커피 데이트 할래요? 남주혁과 함께 하는 달콤한 데이트에 투썸 팬 10분을 초대합니다! ⠀ ⠀ ????참여 기간: ~6/20(목) 오후 1시 ????참여 방법: ① 남주혁과 같이 마시고 싶은 블렌드 선택! - #투썸블랙그라운드 #투썸아로마노트 ② @같이 가고 싶은 친구 태그하면? 응모 완료! (*행사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후기 포스팅 필수) ⠀ ????당첨 발표: 6/20(목) 오후 5시 (10명 추첨, 동반 1인 참석) ????행사 일정: 6/27(목) 오후 2시-3시 ????행사장소 : 투썸역삼성홍타워점 *본 행사는 초청받은 사람에 한해 입장 가능합니다 #남주혁과_함께_하는_달콤한_커피_토크 #투썸플레이스 #투썸 #twosomeplace #twosome #남주혁 #남주혁커피 #투썸커피 #커피 #이벤트

투썸플레이스(@atwosomeplace_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뉴스1
뉴스1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home 권상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