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봉준이 생방에서 직접 언급한 '봉가린' 커플 헤어진 진짜 이유

2019-06-20 12:09

add remove print link

19일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봉준이 말한 내용
“무슨 일이 있어서 헤어진 건 아니고 서로 성격 차이 때문에...”

BJ 와꾸대장봉준 / 아프리카TV 캡처
BJ 와꾸대장봉준 / 아프리카TV 캡처

BJ 와꾸대장봉준(이하 봉준)이 직접 BJ 박가린과의 결별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9일 봉준의 아프리카TV 생방송 진행 중 시청자들이 '봉가린' 커플 결별에 대해 계속해서 댓글로 질문했다. 이에 봉준은 "말씀을 드려야 되는데...하나만 말씀드리면..."이라고 말을 시작했다.

봉준은 "(박가린과) 서로 죽일래 살릴래해서 헤어진 게 아니라, 서로 엄청 많이 좋아했기 때문에..."라며 "무슨 일이 있어서 헤어진 건 아니고 서로 성격 차이 때문에 헤어졌다"고 설명했다.

그는 "다시 재결합이랑 이런 일은 없을 것 같다. 봉가린 커플 많이 사랑해주신 분들한테 너무 감사드린다"며 "남녀 사귀는게 헤어질 수도 있고, 그런 거기 때문에 너무 깊숙하게는 안물어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양해를 구했다.

이어 "무슨 사건이 있어 헤어진 거면 말씀드릴게 있을 텐데...뭐 그런 게 아니다. 그렇게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봉준은 방송 후반부에서 이제 절대 공개연애 안할거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봉준은 "공개연애는 절대 안할거다. 사귀더라도 뒤에서 몰래 사귈 것"이라며 "이제서야 말하는 거지만, 전 여자친구도 사귈 때 나랑 만나서 욕만 먹고 헤어지고, 그러고 나서도 디엠 쪽지 너무 온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유명 BJ 와꾸대장봉준과 박가린은 방송으로 공개연애 선언을 시작했고, 약 6개월 만에 다시 방송으로 결별 소식을 알렸다. 현재 두 사람 방송 채널, SNS 등에는 서로의 흔적이 모두 지워진 상태다.

두 사람은 열애 당시 서로의 방송과 타 BJ 방송에 동반 출연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공개연애를 이어 갔다. 지난 5월 박가린이 봉준에게 고급 외제 차를 선물하는 등의 모습이 방송으로 공개되기도 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만듀 ????????

박가린(@garin_ss)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