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시그니처 메뉴 ‘초코 밀크티 스틱’ 출시

2019-06-20 11:40

add remove print link

공차코리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기는
스틱 타임의 ‘초코 밀크티 스틱’ 출시

사진제공 / 공차코리아
사진제공 / 공차코리아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시그니처 메뉴 초코 밀크티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초코 밀크티 스틱’을 20일 출시했다.

‘초코 밀크티 스틱’은 공차만의 프리미엄 블렌딩 레시피로 탄생한 ‘초코 밀크티 스틱’이다. 산뜻하고 향긋한 프리미엄 블랙티와 카카오를 블렌딩해 남녀노소 누구나 더욱 진하고 풍부한 초코 밀크티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초코파우터가 48% 함유되어 있어 공차의 초코 밀크티 특유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스틱형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따뜻하게 또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공차만의 철학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의 패키지로 선물로도 제격이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공차만의 노하우와 프리미엄 블렌딩 레시피로 탄생한 이번 ‘초코 밀크티 스틱’은 소비자들의 공차의 초코 밀크티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출시했다”며 “향긋한 프리미엄 티와 카카오가 만나 더욱 맛있는 초코 밀크티 스틱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초코 밀크티를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공차의 초코 밀크티 스틱 신제품 본 품은 총 10개입이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소비자 판매 가격은 5500원으로 언제 어디서나 공차만의 프리미엄 밀크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