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만 하면 다...” 유튜브 방송 중 송혜교 전 연인 언급한 강용석

2019-06-28 10:18

add remove print link

강용석 “저희가 어차피 총정리하는 김에 송혜교가 만났던 남자들을 정리해드리겠다”
배우 이창훈, 이병헌, 비, 현빈, 송중기 얼굴 들어간 합성 사진 공개한 가로세로연구소

이하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이하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변호사 강용석 씨가 유튜브 방송 도중 송혜교 씨 전 연인들을 언급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채널에는 '송중기, 송혜교, 박보검 모든 논란 총정리'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방송에 출연한 강용석 씨는 "저희가 어차피 총정리하는 김에 송혜교가 만났던 남자들을 정리해드리겠다"며 남자 연예인들 얼굴을 합성한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이창훈, 이병헌, 비, 현빈, 송중기 씨 얼굴이 들어간 합성 사진을 보던 김용호 기자는 "여기 중요한 사람이 빠졌다"며 배우 강동원 씨를 언급했다. 그는 "강동원은 제가 홍콩 호텔 수영장에서 직접 목격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강용석 씨는 "수영장? 또 아픈 얘기 나온다"며 과거 본인 논란을 언급하기도 했다.

댓글창을 살피던 강용석 씨는 "김민종, 강동원, 조인성도 (사진에서) 빠졌다"며 송혜교 씨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연예인들을 언급했다. 옆에 있던 김세의 전 MBC 노조 위원장은 "(송혜교는) 드라마만 같이 하면 다 사귀는 것 같다"는 말을 덧붙였다.

김용호 기자는 "나쁘게 보는 사람들은 송혜교가 이 남자 저 남자 많이 만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그만큼 송혜교가 엄청난 매력이 있다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은 28일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목록에 이름을 올리며 이목을 끌고 있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