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더 스트롱맨

“전국 센 놈들 다 모여라!” 다이나핏 x tvN D가 개최하는 강한남자 콘테스트 '더 스트롱맨' (+지원방법)

2019-07-05 17:03

add remove print link

대한민국 최초의 힘 대결 서바이벌, '더 스트롱맨'
5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혜택, 7월 14일까지 지원자 모집

“전국의 강한 남자를 찾습니다!!”

이번 여름, 다이나핏과 CJ ENM 디지털 스튜디오 tvN D가 대한민국의 진정한 강한 남자를 선발하는 힘 대결 서바이벌을 선보인다. 프로그램 제목부터 ‘스트롱맨’이다.

tvN D, <더 스트롱맨 : 짐승들의 대결>
tvN D, <더 스트롱맨 : 짐승들의 대결>

국내 최강자 타이틀을 거머쥘 단 한 명의 스트롱맨을 선발하는 이번 프로그램에는 대한민국 대표 파이터 ‘매미킴’ 김동현과 헬스 유튜버 ‘말왕’이 함께한다. 진행은 대세 MC 장성규가 맡는다.

유튜브, 매미킴 TV 김동현(좌) / 유튜브, 말왕 TV(우)
유튜브, 매미킴 TV 김동현(좌) / 유튜브, 말왕 TV(우)

예능은 물론 드라마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tvN D가 새롭게 준비한 <더 스트롱맨 : 짐승들의 대결>은 대한민국 최초의 힘 대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예선전부터 참가자들의 기량을 엿볼 수 있는 참신한 종목들이 주를 이루게 될 예정이다.

MC 장성규
MC 장성규

치열한 예선을 통해 선발된 정예의 인원만이 본선 무대에 진출할 수 있으며, 본선 진출자들은 김동현과 말왕을 필두로 팀을 이뤄 경기를 진행하게 된다.

본선에 진출한 정예의 인원들은 한 단계 강도 높은 대결을 치를 예정이다.

순간적인 힘뿐만 아니라 근력, 지구력, 순발력, 집중력 등 전반적인 신체 능력을 겨룰 수 있는 종목들로 준비 중이라고, 또한 모두를 놀라게 할 남다른 스케일의 대결도 준비 중이라고 하니 참고하자.

유튜브, tvN D ENT

최후의 스트롱맨 1인에게는 총 5,0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혜택이 주어진다.

힘의 한계에 도전하여 자신의 힘을 검증하고 ‘대한민국 1대 스트롱맨’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주저 없이 도전해보자.

유튜브, tvN D ENT
유튜브, tvN D ENT

간단한 지원 방법!

7월 14일까지 가능한 참가 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은 지원서를 작성해 메일(strongman_2019@naver.com)로 보내면 된다.

[<더 스트롱맨 : 짐승들의 대결> 더 알아보기 ]

[ 지원서 다운로드 ]

>> 워드 파일

>> 한글 파일

오늘도 헬스장에서 운동을 할 생각에 몸이 근질거린다면, 누구보다 굵은 팔뚝과 통뼈를 가진 장사라면, 주체하지 못하는 자신의 힘을 테스트해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링크를 클릭해 지원서를 작성해보자. 평소 몰랐던 본인의 숨겨진 힘이 대한민국 0.0001%일지도 모르니 말이다.

home 김종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