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사람 김가오] EP19. “영롱한 90년대 추억” 세일러문 덕후라면 살 수 밖에 없다는 ‘데싱디바’ 세일러문 시리즈

2019-07-12 17:01

add remove print link

데싱디바, '세일러문 콜라보' 신상 네일, 페디 스티커 8종 출시
레드 빅 스톤, 세라복 패턴, 하트 홀로그램 등 화려한 디자인으로 인기몰이

“아닌 척 해도 우리에겐 뭔가 ‘있어보이는’ 것이 필요하다. 우리의 ‘가오’는 소중하니까!”

[요즘사람 김가오] EP19. “영롱한 90년대 추억” 세일러문 덕후라면 살 수 밖에 없다는 ‘데싱디바’ 세일러문 시리즈

“여름 휴가 가는 사람 손!!!”

푹푹찌는 더운 여름이지만, 우리에게는 ‘금쪽’같은 여름 휴가가 기다리고 있다. 상상만 해도 시원한 바다 또는 워터파크로 올 여름 휴가 계획을 세웠다면 물놀이 차림부터 여름 슈즈까지 만발의 준비는 필수다. 여기 한 가지 포인트를 더하자면, 남들보다 돋보일 수 있도록 ‘블링블링’한 손톱을 뽐내보자.

시간과 돈이 많이 드는 네일샵은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프로 직장러 필자에겐 어울리지 않다. 그렇다면 이번 여름 내 손톱을 책임질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과 손쉽게 할 수 있는 ‘네일 스티커’가 딱이다.

다양한 네일 스티커 브랜드를 탐색하던 중, ‘데싱디바’에서 아주 핫한 신제품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이 김가오 레이더망에 포착되었다. (오호라?)

메마른 직장인의 마음도 설레이게 만든다는 데싱디바 ‘세일러문 패키지’가 그 주인공이다.

7월 5일 출시된 ‘세일러문 콜라보 네일 스티커’는 ‘데싱디바 빅스톤 글로스’와 ‘세일러문 크리스탈’이 콜라보한 제품으로, 세일러문 덕후뿐만 아니라 영롱하고 예쁜 디자인을 바랬던 많은 ‘셀프네일러’들에겐 꿈만 같은 소식이다.

이하 ‘데싱디바’ 홈페이지
이하 ‘데싱디바’ 홈페이지

‘데싱디바’ 세일러문 패키지는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네일 스티커 4종과 페디 스티커 4종으로 이루어졌다. 세일러문 캐릭터를 모티브로 다양한 컨셉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하나씩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다.

1. 심플한 화이트의 ‘세라복’과 레드 하트 스톤이 핵심인 ‘세일러문’

★화려하지 않은 수수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세라복’이 제격

‘세라복’ 네일은 화이트톤을 바탕으로 프렌치 스타일과 글리터, 세라복 패턴이 조합된 심플한 네일이다. 어느 옷이나 쉽게 어울리며, 특히 ‘세라복’ 패턴으로 포인트도 줄 수 있다.

★‘레드 하트’ 포인트가 매력적인 ‘세일러문’

‘세일러문’ 역시 화려함보다는 베이지톤의 내추럴한 디자인을 띄고 있다. 또한, 지루하지 않게 중간에 ‘코스믹하트’와 ‘레드 하트 빅스톤’으로 포인트를 주어, 누구든지 한 번 보면 ‘심쿵’할 수 있는 매력적인 디자인을 가졌다.

2. 코랄톤의 사랑스러운 ‘꼬마 세라’와 신비한 달 분위기를 가진 ‘루나’

★사랑스러움 오조오억배 높여주는 ‘꼬마 세라’

풋풋한 첫사랑의 느낌을 주는 라이트 코랄빛 컬러로 이루어진 ‘꼬마 세라’는 하트 스톤과 하트 패턴으로 이루어진 ‘러블리함’ 그자체 제품이다.

★냥덕후라면 신비한 분위기의 까만 고양이 ‘루나’

까만 고양이 ‘루나’를 모티브한 제품으로, ‘세일러문 패키지’ 중 가장 신비한 분위기를 띄고 있다. 초승달 모양과 투명한 빅스톤이 포인트다.

3. 빠빠빠빨간맛! ‘세일러 마스’와 청초함의 끝판왕 ‘세일러 머큐리’

이하 유튜브, sailormoon-official / ‘데싱디바’ 홈페이지
이하 유튜브, sailormoon-official / ‘데싱디바’ 홈페이지

★여름은 역시 ‘레드’지! 정열의 ‘세일러 마스’

‘이열치열’이 있듯이, 여름에도 역시 빨갛고, 맵고, 뜨거운 것이 최고다. 진한 레드빛 홀로그램과 글리터로 이루어진 ‘세일리 마스’로 페디도 빨갛게 태워보자.

★ 해변으로 여행간다면, ‘세일러 머큐리’ 패디로 마무리 ㅇㅈ?

하늘색과 파란색 컬러를 배경으로 마치 해변에 온 듯한 시원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다양한 모양의 홀로그램과 글리터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나이대 가리지 않고 모두 어울릴 수 있다.

4. 하트 패턴과 옐로우의 ‘세일러 비너스’와 싱그러운 ‘리틀 포레스트’의 ‘세일러 쥬피터’

★ 사랑스러운 옐로우 하트들이 가득한 ‘세일러 비너스’

하트 글리터와 파란 배경 속 노란 패턴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최애 색이 ‘노랑’이면 망설임 없이 ‘세일러 비너스’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 여름 숲의 청량한 초록빛을 연출한 ‘세일러 쥬피터’!

패디 중 필자의 개인적으로 생각으로 색 조합이 가장 이쁘다는 ‘쥬피터’다. 마치 영화 ‘리틀 포레스트’ 느낌을 주듯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세일러문 제품과 함께 미니 탑젤코트도 받아가자’

'데싱디바' 홈페이지
'데싱디바' 홈페이지

‘데싱디바’에서 세일러문 네일 또는 페디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투명 미니 탑젤코트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단 선착순 증정이며, 재고 소진시 조기 종료되니 누구보다 빠르게 ‘겟’하길 바란다.

‘세일러문 패키지’의 영롱하고 화려한 네일, 페디로 올 7월도 한껏 뽐내보자.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Minji Kim(@kming04)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김민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