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학원 해커스, 여름방학 단기간에 이론 완성 ‘8월 종합반‘ 수강신청

2019-07-15 17:07

add remove print link

대학교 편입 준비생들에게 여름방학은 이론을 완성하기 가장 적합한 기회다. 이에 편입 학원

대학교 편입 준비생들에게 여름방학은 이론을 완성하기 가장 적합한 기회다. 이에 편입 학원 및 인강으로 많은 수강생들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편입에서 여름방학 편입 이론 완성을 위한 8월 강좌를 개강한다.

8월에 개강하는 강좌로는 편입영어·수학·논술반이 있다. 편입영어 ‘스파르타반’은 6개월 과정의 편입영어 이론을 단기간 내에 완성시키는 강의로, 어휘·문법·독해/논리의 입문부터 기초, 심화과정까지 학습 가능하다. 해당 강의는 편입영어 문법 윤광덕 교수를 포함하여, 논리 강우진, 독해 박지성 등 해커스편입 영어 전문교수진의 강의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또한, 8월 신규 등록 시, 수강료 10만 원과 회원비 15만 원 전액을 지원해주기 때문에 경제적 부담까지 덜 수 있다.

‘수학 단기 속성반’은 편입수학 전 범위의 핵심을 단기간 내에 학습할 수 있는 강좌다. 해당 강좌의 경우, 강남역 캠퍼스와 종각 본원의 커리큘럼이 상이한데, 압축강의를 통해 1개월 안에 미분학부터 공학수학까지 완성하고 싶다면 강남역 캠퍼스로, 3개월 동안 편입수학의 개념과 기출풀이를 동시에 진행하고 싶다면 종각 본원의 강좌를 신청하는 것이 좋다. 두 지점 모두 해커스편입 수학 전문 홍창의 교수가 진행하며, 1:1 카카오톡 질의응답까지 이용할 수 있다.

연고대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편입 논술반’과 ‘연고대 수학반’도 준비되어 있다. 편입 논술 사종학, 최수지 교수가 진행하는 편입 논술반은 연세대와 고려대, 그리고 경희대학교 편입 합격을 위해 논술 기초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으로 강의한다. 특히, 전문 교수진의 직접 첨삭을 통해 편입 논술의 핵심인 논리적인 글쓰기를 완성시킨다. ‘연고대 수학반’은 편입수학 논술을 진행하는 연세대·고려대 자연계 편입 준비생을 위한 강좌다. 편입수학 각 과목의 이론을 완성시켜, 논술로 풀어낼 수 있도록 돕는다.

편입영어 종합반인 ‘2021 편입 스타트반’은 편입영어를 처음 접하는 초시생이나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에게 적합한 커리큘럼과 학습 습관을 잡아주는 그림자 관리 시스템으로 2021 편입 합격을 지원한다. 6개월 안에 편입 영어 시험의 기초가 되는 문법 및 어휘를 완성시키고, 매일 아침 진행하는 데일리 테스트, 복습 동영상 제공, 빡센스터디 진행 등을 통해 공부시간을 철저히 보장한다.

이외에도 해커스편입에서는 2년 연속 최종합격률 90% 이상으로, TOP5 상위권대학 편입 합격에 적합한 커리큘럼을 제시하는 ‘특별반’, 연세대 언더우드 편입 전형의 핵심을 완벽하게 대비하는 ‘언더우드 논술반’ 등 편입 전형에 따른 다양한 강좌들의 수강 신청을 받고 있다.(2016년 12월 특별반 등록생 기준 25명 중 25명 합격/ 2017년 12월 특별반 등록생 기준 20명 중 18명 합격)

해커스편입은 “8월부터 시작하는 수험생들은 편입 시험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남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합격을 좌우한다”며 “자신의 실력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강의로 학습하여 2020 편입 시험에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편입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편입학원 부문 1위를 기록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