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편입, 2020년까지 전 강좌 무제한 수강…‘기적의 0원패스’ 인기

2019-07-23 15:21

add remove print link

편입 인강 및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편입에서 2020년까지 편입 인강 전

편입 인강 및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편입에서 2020년까지 편입 인강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기적의 0원패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해커스편입에서 출시한 이번 ‘기적의 0원 패스’는 편입영어, 편입수학 인강 뿐만 아니라 해커스의 토익(TOEIC), 텝스(TEPS) 강의를 함께 수강할 수 있어 공인영어 전형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로 인해 이화여대/한국외대/서강대/성균관대/한양대 등 대학편입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다.

특히, 해커스편입은 2년 연속 최종합격률 90% 이상 달성해 많은 대학교 편입 준비생에게 ‘편입 대세’임을 입증하며 이번 ‘기적의 0원 패스’에 대한 기대가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해커스편입의 ‘기적의 0원패스’는 25일 27기 모집이 마감되며, 현재 기간 한정으로 7만원 할인이라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해당 강의를 신청한 수험 전원에겐 ▲편입인강+공인영어 전 강좌 무제한 수강(2020년까지) ▲최대 300% 환급(합격 시, 제세공과금 제외) ▲편입교재 3권 증정(일부 비매품) ▲토익/텝스 인강 전 강좌 무제한 수강 ▲적중 모의고사문제+해설 ▲교재 5회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편입의 ‘기적의 0원패스’는 편입학원 1위 해커스편입과 외국어인강 1위 해커스인강의 영역별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맡아 진행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해커스편입의 강혜영 교수는 원리로 답을 찾는 ‘4-step 연상법’으로 수험생들의 편입학 합격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강혜영 교수의 ‘4-step 연상법’은 1-step으로 전체 맥락을 파악하고, 2-step으로 해당 문법 파트의 이론 원리를 학습한 후, 3-step으로 중요포인트 암기로 핵심내용을 연상하고, 마지막 4-step에서 이해 연상법으로 실전 문제를 적용하여 이론만 외워서 풀리지 않는 문제를 해결해 많은 편입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고 있다.

해커스편입의 강의를 수강한 후 합격한 수강생들은 “나에게 가장 부족한 것은 튼튼한 기반이 없다는 점이었으나, 해커스편입 교수님들의 높은 강의력과 동기부여가 그 기반을 만들어주고 바로 세워주었다고 자신한다”, “박지성 교수님의 구조독해 인강 덕분에 영어의 포인트를 짚고 시험을 통과할 수 있었다”, “1년간 해커스의 커리큘럼에 따라 개념정리, 문제적용, 실전 모의 연습 등의 과정을 차근히 해나가며 시험에 필요한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었다” 등 다양한 후기를 통해 해커스편입의 강의를 추천했다.

한편, 해커스편입은 기적의 0원패스 추천 시, 3만원을 선물로 증정하는 ‘추가 환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친구에게 기적의 0원 패스를 추천한 뒤, 추천받은 친구가 기적의 0원 패스 구매 시, 친구와 본인 모두에게 현금 3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더불어, 해커스편입은 사이트를 통해 일반편입학점, 편입모집요강, 대학편입학방법 등에 대한 편입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해커스편입의 ‘기적의 0원패스'와 ‘추가 환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편입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12년부터 2016년까지 편입학원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해커스인강은 한국소비자협회 선정 ‘2015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온라인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2016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