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D-2'... 미친 액션으로 돌아온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관전 포인트 5

2019-08-12 17:50

add remove print link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14일 국내 개봉
영화 '분노의 질수: 홉스&쇼' 관전 포인트, 루머 정리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스틸 컷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스틸 컷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는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 &쇼'가 오는 14일 국내 개봉한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는 매번 엄청난 스케일과 액션을 자랑하면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 최초의 스핀오프 작품이다.

메인 캐릭터인 루크 홉스(드웨인 존슨·Dwayne Johnson)와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Jason Statham)의 활약을 그린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보기 전 알아둬야 할 몇 가지 관전 포인트와 루머들을 정리했다.

1. 드웨인 존슨의 마지막 이야기

드웨인 존슨은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를 끝으로 시리즈에서 하차한다. 지난달 7일 미국 매체 코믹북닷컴에 따르면 "드웨인 존슨이 하차하고 프로 레슬러 존 시나(John Cena)가 영화 '분노의 질주 9'에 캐스팅 됐다"고 말했다.

앞서 드웨인 존슨은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촬영 당시 배우 빈 디젤과 불화설에 휩싸였다. 드웨인 존슨은 이후 인터뷰에서 '분노의 질주 9'복귀가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다.

2. 더 화려해진 액션

이번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이전 시리즈보다 더 강렬한 액션신이 담길 예정이다. 기발한 액션 장면으로 유명한 영화 '데드풀 2', '존 윅'을 연출한 데이빗 레이치(David Leitch) 감독이 연출을 맡았기 때문이다.

안 그래도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 액션 연출이 특기인 감독이 연출을 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시리즈 상징인 자동차 액션부터 맨몸 격투까지 등장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3. 키아누 리브스가 출연한다?

영화 '존 윅: 파라벨룸' 스틸 컷
영화 '존 윅: 파라벨룸' 스틸 컷

지난 4월 19일 미국 매체 해쉬태그쇼에 따르면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에 배우 키아누 리브스(Keanu Reeves)가 출연한다"고 말했다. 키아누 리브스가 어떤 캐릭터를 연기했는지 밝혀지지 않았지만, 이드리스 엘바(Idris Elba)가 연기하는 브릭스톤 캐릭터와 연관되어 있으며 속편을 위한 역할을 연기를 맡았다고 한다.

하지만 데이비 레이치 감독은 지난 5일 할리우드 리포트와의 인터뷰에서 "키아누 리브스와 출연 얘기까지 간 것은 맞다. 우리들은 매우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었지만, 사정상 불발됐다"고 전했다.

4. 로만 레인즈 출현

드웨인 존슨의 사촌이자 프로 레슬러인 로만 레인즈(Roman Reigns)가 출연한다. 로만 레인즈는 영화에서 루크 홉스의 형제 역을 연기한다. 로만 레인즈는 백혈병 치료를 위해 프로 레슬러를 은퇴했던 시기에 영화를 촬영했다.

5 분노의 질주 세계관 확장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As you know, there are three new spin offs that We have promised Universal... well this week we heard a pitch for the Fast female protagonist driven spinoff I created in 2017, and you can tell by the smile on Samantha’s face it was VERY exciting. Shout out to Nicole Perlman, Lindsey Beer, Geneva Robertson-Dworet. Welcome to the Fast FAMILY...

Vin Diesel(@vindiesel)님의 공유 게시물님,

2001년부터 시작된 '분노의 질주' 시리즈는 현재 9편을 촬영하고 있다. 9편은 2020년 개봉 예정이며 9편 제작 동시에 10편도 제작된다.

영화 '분노의 질주' 주인공인 빈 디젤(Vin Diesel)은 스핀오프인 '분노의 질주: 홉스&쇼' 외에도 여성 캐릭터가 주인공인 스핀오프 시리즈를 제작한다.

유튜브, '유니버셜 픽쳐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