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는...” 안재현이 구혜선과 이혼 언급하며 주고받은 문자내용

2019-08-18 10:06

add remove print link

안재현 “지금 의미가 없는 만남인 것 같다”
구혜선 “인정사정 없이 굴면 나도 가만있지 않을 것”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과 주고 받은 문자를 공개했다.

구혜선은 18일 SNS에 안재현이 이혼을 원한다는 내용의 글과 안재현과 주고받은 문자를 공개했다.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인스타그램

먼저 안재현은 "이미 그저께 삼일 전 당신이 준 합의서랑 언론에 올릴 글 다음 주에 내겠다고 '신서유기' 측과 이야기 나눈 상황이다"라고 문자를 보냈다.

이어 "이미 합의된 거고 서류만 남았다. 지금 의미가 없는 만남인 것 같고 예정대로 진행하고 어머니 만나겠다"고 보냈다.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이에 구혜선은 "결혼할 때 설득했던 것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책임지고 해달라. 서류 정리는 어려운 게 아니니"라고 답장했다.

그러자 안재현은 "어머니도 정신 없으시겠고 나도 정신 없다. 일은 일대로 진행하고 인사드리겠다"고 하자 구혜선은 "내 엄마보다 일 먼저라고? 이런 괘씸한 이야기가 어딨어"라고 답했다.

이후 안재현은 "어머니는 통화로 얘기나누겠다. 직접 뵙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라고 말하자 구혜선은 "그래도 책임져야지. 인정사정 없이 굴면 나도 가만있지 않을 거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구혜선은 "직접 만나서 사죄드려라. 결혼할 때 했던 말들 책임지지 못한 것에 대해. 일이 뭐가 중요해. 내 엄마보다 중요하다면 나 정말 참지 않을 거야"라고 덧붙였다.

안재현, 구혜선 소속사 HB엔테테인먼트 측은 이날 위키트리에 "현재 내용을 확인 중에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